본문 바로가기

나눔과도움 그리고 나눔커뮤니티

치아건강을 위한 휴대용칫솔살균기 유비텍제품구입 하고 기부 하는 1석2조

'휴대용칫솔살균기 구입도하고 기부도하자' 라는 명제아래 제가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2009년 연말까지 기부 행사를 진행합니다.

아직 초기 쇼핑몰이고 운영노하우나 자료등 많은 것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사람이 살아가는세상에서 필요요소인 '돈'때문에 힘들게사는 우리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행사를 진행합니다.

◈ 제품소개 - 휴대용칫솔살균기


유비텍에서 생산하는 순수 국내( UV램프만 중국에서 수입 )제조 제품입니다.

혀크리너가 포함된 제품으로 제품명은 TS-301입니다.

신종플루로 인한 개인 위생에 많은 관심 많이 찾게 되는 제품입니다.

칫솔을 사용후 뚜껑을 닫으면 약 5~7분가 UV램프에서 자외선과 오존을 발생시켜 살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AA 건전지 2개를 사용하며, 약 2달정도 사용가능합니다.

크기는  212mm X 51.5mm X 30mm 입니다.

TS-301구매하러가기


칫솔 목부분에 홀더가 장착되어 타사제품에 비해 흔들림이 적어 소음발생이 작습니다.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서랍이나 책상위에서 굴러다니던 칫솔을 이제 살균기를 이용해서 사용해보세요. 상쾌함이 느껴집니다. ( 심리적인 요인도 있지만 ^^ )

대장균, 포도상구균, 연쇄상구균을 99% 살균합니다.

2009년 경향닷컴에서 개최하는 유망브랜드에서도 생활용품부분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9월에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대한민국우수상품박람회인 G-FAIR 2009 에서 많은 외국 바이어들의 관심대상 제품이였다고 하더군요. 

방문하신분들이 거의 포토존식으로 사용하던 무대입니다. 그 용도로 만든건 아니겠죠. ^^;

출입구 입니다. 신종플루의 영향으로 입구에서 손세정제와 마스크를 무료로 나누어 주더군요. 모든지 예방이 중요하니깐요.

유비텍 전시부스입니다.

이번에 좀 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이 준비중이더군요. 아직 양산은 되지 않고 샘플만 제작 되 었다고 합니다. 한번 감상해 볼까요.

유비텍 제품군인 TS-101, 신제품, 신제품 오픈상태, TS-301 순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샘플이라서 그런지 광택처리가 되지 않아서 그런지 썩 이뻐보이지는 않네요. ^^;

분홍색이 좀 나아보이네요 ^^ 신제품의 사진에서 왼쪽아래 박스는 네임텍이라 더군요.



신제품의 경우 치실도 하나 더 넣었더군요. 치아관리 3종세트네요. ^^

확대 사진입니다.

곧 출시할 제품이라고 합니다.

많은 기대됩니다.

다시 제품 소개로 가야겠지요. ^^ 많은 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셨던 TS-101제품입니다.


가장 보편적인 보급형 모델입니다. 유사제품이 가장 많은 모델이기도 하고요.

제품크기는  216mm X 51.5mm X 26mm 이며, TS-301에 비해 가벼운게 장접입니다.

TS-101구매하러가기


  

자료출처 : 유비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