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겨울철만 되면 얼굴에 피는 눈꽃 ㅠㅠ 겨울철 버즘 ㅠㅠ

겨울철만 되면 얼굴에 피는 눈꽃( 겨울철 버즘 )때문에 걱정이였습니다.

저는 솔직히 걱정까지는 안 했지만 만나는 사람들 마다 피부관리 좀 하란 잔소리가

짜증이 났지요 ㅠㅠ 누군 버즘이 피고 싶어서 피나 ㅠㅠ 아무리 좋은 스킨로션을 발라도

바른 그 시간만 버즘이 없어질뿐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ㅠㅠ

건성피부인 관계로 다시 눈꽃( 버즘 )이 피는데 ㅠㅠ



그러던 중 지중해 모로코 카사블랑카에서 만들어진 천연올리브비누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올리브오일과 프랑스산 최고급천연오일향을 첨가했다고 하더군요.

일반 비누타입의 천연비누는 물이 닿으면 쉽게 물러져서 관리가

힘들다고 들었는데 카사블랑카 천연올리브오일은 튜브타입으로 되어있어서

사용할때마다 짜서 사용하니 그런 걱정이 없더군요.

다만, 처음 사용할 때는 짜서 사용하기가 조금 힘들고 귀찮더라고요.

그래도, 사용후의 피부의 촉촉함은 그 불편 정도는 아주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따뜻한 욕실에 두고 사용하니 갈수록 짜기가 편해지더군요.


목욕할 때 뿐만이 아니라 세안시에도 조금씩 짜서 사용하니 겨울이면 얼굴에 피던 머즘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완전히 사라질때까지 열심히 사용해야 겠습니다.

일반 비누와의 가격차이가 많으니 천연비누 치고는 싸지만

그래도, 아래 만큼만 짜서 세안을 했네요. ^^;


너무 소심한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거의 2달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세안 후의 얼굴의 촉촉함이 아주 좋습니다.

얼굴이 탱탱해 졌다고 표현해야겠지요. ㅎㅎ

올리브비누를 바른후 바로 세안을 하지 않고 5분뒤에 세안을 하니

얼굴의 각질이 많이 나오네요.

이렇게 각질이 제거되어 버즘이 피지 않는것 같습니다.

이러다 꽃미남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거북스러웠다면 죄송합니다. 말하는 저도 거북하네요. ㅋㅋㅋ

더욱 거북스런 사진 올려 드리죠 ㅋㅋㅋ 세안 후의 모습 찍은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