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

압구정동에서 먹은 닭볶음탕과 철판쭈꾸미볶음



올초 엄청많은 눈이 내린날 방문드렸던 압구정동 온기랑이라는 닭갈비집을 다시 방문했습니다.


저번에 눈때문에 쭈꾸미배송이 되질 않아 못 먹은 철판쭈꾸미볶음을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사람심리가 못 먹게 된것은 꼭 먹고 싶은 심리잖아요 ㅋㅋ

쭈꾸미를 매일 배송하는 곳이라 더욱 믿음이 간 점이 작용한거지만요 ㅋㅋ

역시 기대한 대로 아주 쫄깃한 철판쭈꾸미볶음 이더라고요.





쭈꾸미볶음에다가 떡사리(떡볶이떡, 치즈떡, 고구마떡)를 추가로 하니 더욱 풍성하고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한 젓가락 하실라우 ?





쭈꾸미볶음을 다먹고 추가로 시킨 닭볶음탕 ㅋㅋ

요넘도 너무 맛나더군요. 닭도리탕으로 보통 사용하던데

이곳 사장님은 멋지시게 닭볶음탕으로 사용하네요.




어찌보면 우리말인 닭볶음탕 사용비율이 일본말인 닭도리탕보다 못한게 안타깝군요.


저역시 닭도리탕을 더 많이 사용하니 ㅜㅠ

압구정동에 오면 꼭 이곳 온기랑이란 닭갈비집을 이용해야 겠습니다.


역시나 써비스도 둠뿍 주시네요. ㅋㅋ

사장님이 장사를 너무 잘하셔 ㅋㅋㅋ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서비스로 메뉴판도 ^^V



요 글이 맘에 드셨다면 아래 추천 꾸~~~~~~~~욱 눌러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