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과도움 그리고 나눔커뮤니티

기브코리아의 동시나눔 참여 포스팅!!



또 얼마만에 쓰는 포스팅인지 ㅋㅋㅋ


디자인님이 동시나눔을 시작 하셔서 저도 살짝 같이 합니다.

몇년전에 웹프로그램 배울때 구입한 책들입니다.

기본서적이니 지금도 충분히 사용가능하리라 생각되서 올려봅니다. ㅋㅋ




도서출판 대림에서 출판된 서적으로 백창열저자입니다. 이서적은 ASP라는 웹프로그램에 초보수준을 벗어나신

분들이 보셔야할 중급서적입니다. 꼭 필요하신분에게 도움이 되길바랍니다.

아래 ASP프로젝트 서적은 고일석,김영희 공동저자이며 혜지원에서 출판되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ASP서적이라 HTML에 대한 기본 지식만 있으면 충분히

보실수 있는 기본 서적입니다.




위 서적은 ASP 언어와는 다른 Java 언어를 이용한 JSP 관련 기본 서적입니다.

전체적으로 책들은 손이 많이 타지 않아서 ㅜㅜ 깨끗합니다. ㅋㅋ

그리고, 아래의 경매기술 서적은 한참 경매가 유행할때 구매해서 재미있게 읽은 책입니다.

다른 경매관련 서적과는 다르게 소설형식으로 경매를 배워가는 형태의 책으로

경매에 대한 간단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책입니다.

요즘 깡통아파트도 많이 나오는데 괜히 이책 때문에 헛바람 들어가지 않기를

바랍니다. ㅋㅋㅋ

경매는 쉬울수도 있지만 많은 함정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에 많은 신경을 써야합니다.

작년에 저도 한번 낙찰 받은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ㅋㅋㅋ  ^^V



'세계최고의 보험 전문가를 꿈꾼다' 이서적은 보험분야에서 MDRT (Million Dollar Round Table) 한해에 100만달러 이상의

보험 실적을 올린 모임입니다. 우리나라에서 MDRT 에 많은 분들이 등록을 하고 있더라고요.

그냥 모임만을 가지지 않고 사회봉사를 통해 노블리스오블리제를 실천하는 그룹들이고요.

보험설계사라는 말보다 FC라는 말이 유행하게된 계기기 되었던 ING 생명 임인호 FC의 이야기입니다.

요 책도 참 재미있게 읽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ㅎㅎ


마지막으로 어디서도 구할 수 없는 한정 반팔티 입니다. ^^

노무현과 영원한 동행 이라는 다음 카페에서 회원분들에 한해 구입해서 입고 있는 반팔티입니다.

아래 반팔티의 경우에는 신청자격이 조금 있습니다.

노영동(노무현과 영원한 동행) 카페에 최소 정회원이상 가입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또 동시나눔을 같이 진행하게 되어 참 기쁘군요.

선정기준은 사다리타기 입니다. ㅋㅋ

이제 곧 있으면 월드컵경기가 시작되는 군요.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