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강변역에 위치한 정통 이자카야 수제요리전문점 아사히

강변역 테크노마트에서 일하시는 형님과의 술자리가 있어서 방문한 정통 이자카야 수제요리 전문점

아사히 ( ASAHI ) 맥주가 생각나는 이름이네요 아사히 ㅋㅋ

구의동 6단지 현대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거 간판에 이름이 잘못되어 있네요. ㅋㅋ

아사히가 아니라 이걸 어케 읽어야 하죠 ㅋㅋ ASAII(?) ㅋㅋ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갈켜 드려야겠습니다.




시원한 사케를 위한 술병입니다. 얼음을 갈아서 병안쪽과 바깥쪽에 놓아서

시원하게 사케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더군요.


저는 사케를 별로 좋아라 하지 않아서

한두잔 먹다가 쇠주로 바꾸었습니다. ㅋㅋ



사케가 1.8리터나 되더군요.  같이 오신형님 몇분과 같이 마셨는데 역시 저는 소주 ㅋㅋㅋ


새로만드신 안주라고 합니다. 새우를 간장에 절여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생새우로 간장새우라고 해야 할까요.

같이 가신 형님이 새우를 너무나 좋아하셔서 다 양보했습니다.

제가 새우를 즐겨 먹지는 않아서요 푸하하


기본 세팅안주로 마늘과 작은고추 낙지젓갈도 있는데 안 보이는군요 ㅋㅋ

저 혼자서 저 고추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사장님께서 모든 재료들은 다 좋고 싱싱한 것을 고르기 위해 많이 노력하신다고 하네요.

일명 사입이라고 하죠. 그렇게 사입을 받지 않고 좋은 재료를 일일히 구매 하신다고

합니다.

핸드폰으로 찍다보니 사진이 모두 영 아니네요 ㅋㅋ

빨리 카메라를 하나 장만해야 하는데 말입니다.





에비게살치즈구이입니다. 역시 요넘도 새우와 게의 절묘한 조화로 소스에 찍어 먹으니

그 맛을 표현할수가 없네요 ㅋㅋ

요리를 즐기는 편이 아닌 제가 먹기에도 '참 맛나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같이가신 형님 혼자서 다 드신 새우 정말 새우를 좋아하시더라고요 ㅋㅋㅋ

그 밑에 안주는 닭요리였는데 뭔지는 생각이 나질 않네요.

술마시면서 사진을 찍어서 ㅜㅜ



자주 가는것은 아니지만 몇군데 이자카야 전문점을 다녀 본 곳 중에

가장 요리가 맛있었던것 같아요.

안주의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고 너무 비싸지는 않습니다.

안주빨 세우시는 분들과 가면 조금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같이가신 형님 안주빨 죽입니다.  ~~~~~~~~~~ ㅜㅜ

다음 리뷰등록 하려고 하니 실내포장마차로 등록되어있네요  ㅋㅋㅋ

수제요리 전문점 이자카야 잘 구경 하셨나요 ? 그럼 추천한방 날려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