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과도움 그리고 나눔커뮤니티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하는 사랑나눔 바자회에 참여하면서

일주일 넘게 대한적십자사에서 개최하는 바자회에 참여하느냐 블로그에

들어와 보지를 못했습니다.

이웃블로거분들 방문도 못하고 죄송할 따름입니다.

저번주 7월 14일 부터 17일까지 적십자사 중량/노원 봉사관에서 사랑나눔 바자회를

열었습니다.

홍보도 조금 부족하고 2틀동안 비가 오는 관계로 많이 미흡한 점이 아쉬었습니다.

해피굿대한적십자사에 기브코리아는 업체로써 참여했습니다.

바자회에서 판매된 수익금 중 일정부분은 적십자에 기부하는 바자회입니다.

무척 저렴한 가격으로 바자회를 열고 기부문화에 적극참여하는 많은 업체에서

후원물품도 참 많았습니다.


오는 20일부터 23일(금요일)까지는 서대문에 위치한 서울적십자병원 옆의 간호대학

별관주차장에서 사랑나눔바자회를 열게 됩니다.


근처에 계시는분들은 참여하셔서 사랑나눔에 참여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노원/중량 바자회에는 물품을 후원하지 못해서 서대문바자회에는

살짝 물품 후원을 했습니다.

엉덩이땀과 허벅지땀 흡수에 좋은 조습군 방석을 만들어 주신 사장님께

부탁해서 조습군 여름방석을 3개 후원하고 제가 판매하는 휴대용칫솔살균기도 적지만

10개 후원하고 아동가방도 후원했습니다.

많은 업체의 참여와 봉사하시는 봉사요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흠~~ 꼭 제가 주최하는것 같이 말하네요 ㅋㅋㅋ

시간되시는 블로거분들 한번 들러봐 주세요.

행사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입니다.

행사 기간은 20일부터 23일(금요일)까지 이며 서대문역옆에

위치한 적십자병원 옆 간호대학 주차장에서 열립니다.



바자회에 참여는 못하시더라도 추천은 눌러 주실꺼죠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