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어가기

일본여행과 어민술집 방문기

올해 5월달에 댕겨온 일본여행입니다.
화장품박람회 참관으로 가서 아주 짧게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도쿄의 신오쿠보(新大久保)역 근처의 히카리하우스와 모텔에서 머물렀습니다.
신오쿠보역 부근의 술집이나 밥집 등 많은 곳에서 한글이 쉽게 눈에 띄네요.
한번 살짝 둘러볼까요

일본방문기1탄

일본화장품박람회 방문기









한류스타들의 포스터를 판매하는 곳도 있더군요. 음냐 다들 몸짱사진들만
있네요. 참이슬이 1000엔 정말 비쌉니다. ㅋㅋ




피부에 영양과 수분공급을 위한 수분크림 !!

확실히 일본에는 빠찡코가 참 많이 있더라고요.

사람들도 참 많고요
저는 빠찡코를 해보지를 않아서 ㅋㅋㅋ
물론 이번 일본여행에서도 가보지는 않았습니다.
한번 해볼껄 그랬네요. 음냐



어민(魚民) 이라는 선술집에서 받은 번호표 23번 번호표네요 ㅋㅋ
맥주잔 받침도 이쁘기는 하네요.
우리나라와는 술집분위기가 많이 다른것 같아요. 




맥주를 무제한 먹는걸로 해서 1인당 1,000엔으로 무제한 먹을 수 있어서 요걸로 주문했습니다.
희안하게 몇잔 먹을 수가 없더군요. ㅋㅋ
아사히 생맥주와 기린생맥주가 많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마신 생맥주는 아사히 생맥주 !!
한 4잔 마시니 정말 취기가 엄청 올라오더라고요






초밥 정말 많이 나오네요 ㅜㅜ 8점이라
아껴서 먹었습니다. 
김치볶음밥 ㅋㅋ 밥이 날라 다녀요 
김치는 어디에 있는지 찾지도 못했습니다. ㅋㅋㅋ
완두콩도 200엔이나 주고 사먹어야 하더군요.
정말 다 돈입니다. 에이구
 





ㅋㅋㅋ 날라다니는 김치볶음밥 잘 보이시나요 ?
안주는 저렇게 3개와 맥주만 마셨는데 허걱 5,000엔에서 조금 빠지네요.
일본여행가서 카드로 긁고 왔습니다. ㅋㅋㅋ
일본에서 결제해도 달러로 바로 결제가 되는군요.
신기했습니다. ㅋㅋ


일본의 먹거리 물가에 비해 신라면은 정말 저렴하네요.
5봉지에 298엔이라 우리나라 제품은 다 가격이 비싼데 이상하게 신라면만 저렴하네요. ㅋㅋㅋ
기본 식사가 거의 1,000엔에 비하면 신라면 5봉에 300엔 정말 저렴한것 같습니다.

일본 라쿠텐 2009년 판매1위 비비크림 아비드비비크림으로 엣지있는 생얼효과를!!



박람회에 가기 위해 심바시역에서 환승을 해야 하는데 그때 본 택시들입니다.
일본택시는 정말 클레식하네요. ㅎㅎ
그래도, 다 자동문인거 아시죠 ?
택시는 타보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일본에 가게 되면 더 많은 준비로 많은 곳을 둘러 보아야겠습니다.

즐거우셨으면 추천을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