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어가기

블로그 팬션 모임 정말 즐거운 만남이였습니다.



이번에 준코님의 주최로 블로그펜션 모임에 댕겨왔습니다.
너무 나도 좋은분들과 엄청난 내공의 블로거 분들을 뵈고 정말 즐겁게 놀고 왔네요.
들꽃향기 펜션을 마련해 주신 하얀잉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펜션 뒤편에 있는 원두막에 앉아 계신분들이네요.
부산에서 올라오신 분들도 많고 전국에서 이번 모임을 위해 많이들
모여주셨네요.


롯데라면(?) 이런 라면도 있었군요. ㅋㅋ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제조원을 보니 삼양식품(주)에서 만들었군요.
아~ 그렇군요.
삼양라면인데 포장지만 롯데라면 ㅋㅋ



금요일에 개통된 아이폰4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생각보다 정말 선명하게 잘 나오네요.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방태산 입산 안내도입니다.
이번에 이곳 찾아오면서 인터넷에 검색을 할때 왜 자꾸 대전에 있는산이 나오지 했었네요.
알고 보니 방태산이라고 써 있는것을 장태산으로 인식이 되었던것 같아요. ㅋㅋㅋ



들꽃향기 펜션에서 방태산 정상까지가 7km 군요.
정상에 댕겨올려면 좀 걸릴 것 같아요.



고구마도 이렇게 이쁘게 랩으로 싸오신분이 있었습니다.
누구셨더라 ㅜㅜ



옹기종기 모여서 고기를 굽고 있네요.
참여인원이 어마어마 하다보니 고기 굽는 즉시 모두 입안에서 사르르 녹고 있습니다.
해가 무척이나 짧아졌다는 것을 새삼 느꼈습니다.
6시가 넘어가니 어둠이 깔려서 제대로 치우지도 못하고 펜션안으로 이동했습니다.








한분한분 제 기억속에 소중하게 간직 된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자주 방문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팬션에 참여하신 쟁쟁한 블로거 분들입니다.
저와 함께 16일 10시에 군자역에서 출발 하신 블로거 분들부터 나열합니다. ㅋㅋ

인쇄쟁이님 스토리블로그 
자유로운 영혼의 여행블로거 바람처럼님
펜션모임에 참여하셔서 조신히 자리를 지키신 Naturis님
인쇄쟁이님 후배 그외 1인 ㅋㅋ 블로그 찾아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이번 블로그모임을 주선해 주신 못된준코님 고생 너무 많았습니다.
펜션을 알아봐주시고 항상바쁘게 정리하시던 사회적기업 블로거 하얀잉크님
멀리 제주도에서 올라오신 자수리치님
블로그로 돈벌기 팁으로 정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주시는 케이님
대전의 IT블로거 2proo님 부끄럼을 많이 타신다고 했는데 다음에 뵐때는 조금만 부끄러워 해주세요. ^^
심심할때는 항상 불러주면 좋을 극강 동안 윤뽀님 ^^
묵묵히 열심히 일하신 에우르트님
이번만나을 통해 좀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해준 블로군님
부산에서 와서 열심히 일만 하다간 M군님과 친구분 2분
모델포스로(모델이였으니 그렇겠죠) 샌드위치 만들어주신 수우님
슬립라인을 오시자마자 잘 하신 여친(부인이였나 ㅜㅜ)과 같이오신 오러님
피부샾을 운영하고 아주 멋진 프로블로거 V라인S라인/랜드뱅크님
래인보우 배진성님
에바홀릭님 과 미풍님
카팁현빈님
자유혼님과 여친분
랜드마크 반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