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평내 호평의 쭈꾸미 전문점 쭈꾸야 탐방기!!



아는 지인이 평내 호평역 부근에 ( 음 부근이라 하긴 좀 멀게 느껴지네요 ㅋㅋ ) 400미터 정도면 가까운 편이죠 ㅋㅋ
인테리어를 했던 분이라서 아주 심플하게 잘 꾸며 놓았네요.
너무 심플한가 ㅋㅋㅋ
요즘 많이들 드시는 쭈꾸미삼겹살볶음이 주력 메뉴더군요.
다른 쭈꾸미집과는 달리 닭안심도 같이 볶아서 먹을수 있었습니다.


평내 호평역 부근에 있는 리치플러스라는 상가안쪽에 위치한 쭈꾸미집입니다.
상가 안쪽으로 독립된 공간이 형성 되어 있어서 가족끼리 오셔서
쭈꾸미를 즐기기에 좋을듯 합니다.




정말 심플하죠 ㅋㅋㅋ
옆에 쌓여있는 술박스가 눈에 좀 거슬리네요.
공간이 없어서 어쩔수 없다고 합니다.
가릴 수 있는 파티션이나 그런걸 준비해서 가려 두는게 아무래도 가계이미지에
좋을듯 하네요.

옛날 생각나게 하는 흑칠판에 메뉴를 써 넣었네요. ㅎㅎ
TV가 50인치인데 무척 적게 느껴집니다. ㅋㅋㅋ

커피 자판기는 출입구에서 편히 뽑아 드시라고 준비 되어있네요. ㅋㅋ





동그란 의자 요넘 대박입니다. ㅋㅋ
의자를 열면 거기다가 가방이나 기타 물건들을 넣을 수 있게 만들었네요.
오호라.

그런데, 저 같이 건망증이 있는 분들은 자주 놓고 가겠어요 ㅋㅋㅋ
둥근 테이블도 다른 곳 보다 넓더군요.

다닥다닥 붙어서 먹는 곳도 좋지만 여기 쭈꾸미집은 우선 공간들이 넓직 넓직해서
좋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가 개업날이라 시루떡과 돼지머리도 준비 되어있네요. ㅋㅋㅋ
어 그런데, 일반 음식점의 냅킨통과 좀 다르네요.
꼼꼼히 살펴보니 시트지(필름지)로 하나하나 쌓았네요.

누가 인테리어 출신 아니랄까봐 ㅋㅋㅋㅋ




방문하시는 손님들께 모두 드리는 양발이네요.
2NE1의 산다라박 양발 ㅋㅋㅋ
귀엽습니다.
산다라박의 포스가 느껴지나요 ? ㅋㅋㅋ
옆에 바세린 핸드로션도 줍니다. ( 요거 제가 개업기념으로다가 ㅋㅋㅋ 약간 드렸죠 )
로션은 많이 가져다 주질 못해서 금방 동 날것 같습니다.

저번주 토요일에 갔었으니 벌써 동 났을 수도 ㅋㅋ


자 !!
이제 쭈꾸미삼겹살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쭈꾸미 가격도 8,000원으로 저렴하고
삼겹살, 대하, 닭안심은 각각 5,000원씩으로 많이 저렴하네요.

아래 사진이 쭈꾸미 1인분과 삼겹살 1인분입니다.
양이 아주 맘에 드네요








다 익었으니 쭈구미 한점 드셔 보실라우 ?
ㅋㅋ

기존에 많이 먹어보던 쭈꾸미삽겹살과 별 차이는 없더군요.
그럭 저럭 맛도 있는 것 같고 ㅋㅋ


쭈꾸미삼겹살이 어느 정도 식은 다음에 파랑 같이 살짝 섞어서 먹으니
오호!!

요 넘이 맛나네요.
파의 아삭한 맛에 쭈꾸미와 삼겹살의 조화가 어울어져 좋네요.
쭈꾸미삼겹살 드실때 이렇게 드셔 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ㅎㅎ





사장님 ㅋㅋㅋㅋ
참 이쁘게도 포즈 취해 주시네요. ㅋㅋ

요 넘이 사장이니 혹시라도 가시게 되면 서비스 달라고 해보세요 ㅋㅋㅋ
아마 줄겁니다.
소주도 시원하게 얼음에 담가 주는데 잉
소주가 다 들어가지 않아서리 ㅋㅋㅋ 얼음을 갈아서 넣어주면 좋겠는데
그것도 다 손이가는거라 얘기를 못하겠네요. ㅋㅋ


계란찜도 한 숟가락 드세용 ㅋㅋㅋ
사장은 진짜 맛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냥 다 똑같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역시 쭈꾸미는 깻잎에 쌓 먹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ㅋㅋ
깻잎 향에 아삭하게 씹히는 파와 쭈꾸미

흐흐
또 쇠주가 땡기는데요 ㅋㅋㅋ



친구넘이 한 넘 더와서 이번에는 쭈꾸미 1인분에 닭안심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닭안심이 수분을 흡수해서인지 쭈꾸미 1인분이랑 같이 먹으니 수분이
없어서 맛이 별로더라고요.

얘기해 보니 쭈꾸미 2인분에 닭안심을 시켜야 수분도 적당하고 좋다고 합니다.
그럼 시키기 전에 알려줘야지 써글 ㅋㅋㅋㅋ

대하도 시켜서 같이 볶아 먹었습니다.
뭐 대하라 하긴 좀 거시기 하네요. ㅋㅋㅋㅋ



장사가 잘 되서 서울에도 분점을 하나 만들게 되길 바랍니다.
열심히 홍보 해 주면 친구 넘이 분점하나 내줄려나 ㅋㅋㅋ

눈이 즐거우셨나요? 그럼 추천~~~~~~~~~~을 꼭!!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