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서울랜드 눈썰매장 완전 대박 할인권(62%할인)


완전 대박 할인 쿠폰이 있어서 퍼왔습니다. ㅋㅋ
서울랜드 눈썰매장이용 티켓인데 자그만치 62% 할인이라고 합니다. 완전 대박 ㅋㅋ

티켓을 구매하면 서울랜드 눈썰매장과 Big5(놀이시설 5종세트)이 이용가능하며
식사도 햄버거 또는 돈까스비빔밥세트 중 선택해서 드실수 있네요.
거기다가 스카이 어드벤처 50% 할인권까지 ㅋㅋ

기간은 2011년 2월 말일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티켓 수령은 본인만이 수령 가능하다고 하니

주위 가실 분들한테 미리 알려줘서 구매 하게 하면 좋을 듯 하네요.
이번 주 까지만 판매 한다고 하니 지금 서두르세요 ㅋㅋ





돈까스 비빕밥세트가 아니라 돈까스, 비빔밥, 햄버거 셋 중에 하나중 식사를 선택할 수 있네요. ㅋㅋ
서울랜드가 어디에 있는 줄은 모두 다 아시겠죠. ㅋㅋ

경기도 과천에 있습니다. 
이번 설 연휴에 가족끼리 가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가격이 1인당 14,000원(식사포함) 이니 다른 눈썰매장 보다 좋을 듯 하고요

아 ~~~~~~~~~~
나도 가고 잡다 ㅜㅜ



이웃분들도 올해 서울랜드 눈썰매장에 가실 분들은 서울랜드로 가는게 
많은 절약이 될 듯 하네요.

혹시 가게 될지 모르니 한번 저도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ㅋㅋ
이런 구매 하려니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군요. ㅠㅠ

정말 망설여 지네요. 에구에구

회원가입이 참 간단해서 바로 구매진행해 봅니다. ㅋㅋ
DCnow 라는 사이트에서 진행하는데 회원가입시
아이디, 비번, 이메일, 전화번호 만 넣으면 되는군요 




ㅎㅎ 카드로 2인 구매 했습니다.
구매 하니 핸드폰으로 쿠폰이 날라 오네요 ㅋㅋㅋ

이번기회에 눈썰매장 가서 한번 징하게 뒹굴러 봐야겠습니다. ㅋㅋ

이번 한주도 이웃분들 모두 즐거운 한주 되세요. 화이팅

참 !

요기 티켓 구매 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하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