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매출 증진을 위한 유통과학연구회 제조사 교류모임 - 1월26일 예정

매출 증진을 위한 유통과학연구회 제조사 교류모임 - 1월26일 예정


국내 중소기업들의 판로개척과 마케팅을 지원하며 여러 제조사 판매사 유통사간의


교류모임을 진행하는 유통과학연구회에서 이번에는 제조사모임을 새롭게 진행합니다.


단순히 판로개척과 판매만을 위한 모임이 아닌 제조현장에서 직접 활동하고 있는 많은


제조사분들간의 교류모임을 통해 서로 윈윈할수 있는 그런 자리를 마련해 보았습니다.


이번 모임에는 유통과학연구회 초창기 시절부터 활동하시며 생활도자기 제조와 판매


마케팅의 많은 경험이 있으신 토기나라 안채원 대표님의 생생한 경험담을 들어 보실수 있답니다.


참여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http://cafe.naver.com/dbstnzld1/332995






아래 현장은 유통과학연구회 유통마케팅 지원을 위해 설립된 


유통융합센터 협동조합의 중소기업 신제품 히트상품만들기 프로젝터 좌담회 현장입니다.


실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제조사 본인이 생산한 제품의 장점과 단점


물론 제조사분들의 제품에 대한 무궁한 자부심과 내 제품이 최고라는 믿음은 믿지만


조금더 멀리 소비자의 관점에서 접근을 할 수 있고 실제 판매를 어떻게 진행하고


추후 제품의 리뉴얼시 어떤 부분을 개설할지 미리 경험해 보실 수 있는 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