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

등촌동에 위치한 전주식 콩나물국밥 콩나물비빔밥 시루향기

등촌동에 위치한 전주식 콩나물국밥 콩나물비빔밥 시루향기


어제 등촌동 신기술 창업센터에서 진행된 신제품 전시회 유통교류모임을 무사히


마치고 수고하신 운영진분들과 같이 늦은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한 전주식 콩나물국밥전문점 시루향기라는 곳입니다.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인데 콩나물국밥이 맛있었다는 분의 추천으로 방문해 봤습니다.





콩나물국밥하고 저는 비빔밥을 너무 좋아라 해서 콩나물비빔밥을 

그리고 전주 모주도 한잔





미니족발도 하나 같이 시켜서 먹었습니다.



같이 방분한 사장님이 찍어주신 사진들입니다. ㅋㅋ

저 안쪽에서 아이폰들고 세월호 리본 스티커 붙어있는 폰쓰는 사람이 저랍니다. ㅋㅋ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인데도 무척 잘 나오네요




아래 사진부터는 제가 아이폰5로 찍은 사진들 ㅋㅋ

저는 너무 초보 티가 나네요 ㅋㅋ


비빔밥 비비기전에 찍어야 하는데 비비고 나서리 ㅋㅋㅋ




콩나물비빔밥은 양념간장에 비벼 먹어야하는데 시루향기의 양념은 조금 독특하더라고요

그래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교류모임 준비하느랴 저녁을 먹지 못하고 저녁 10시가 넘어서 먹으니 

더욱 맛나는것 같아요 ㅋㅋ





전주 모주 

모주의 도수가 1.5도 더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