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

구리시 돌다리 전통시장 안쪽에 위치한 맛집 돌다리 보쌈집

구리시 돌다리 전통시장 안쪽에 위치한 맛집 돌다리 보쌈집


며칠전 대학동기들과 갑자기 만나게 되서 경기도 구리시에 사는 대학동기 집부근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구리시 돌다리 전통시장 안쪽에 위치한 맛집으로 아는분들만 찾아가서 먹는 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전통시장안쪽에 일반 가정집에서 족발 칼국수 파전등을 팔고 있나봅니다.


저는 좀 늦게 합류하는 바람에 처음 나올때의 보쌈 사진이 없네요 ㅋㅋ


굴보쌈 ^^ 


중간에 어느정도 먹은 후 사진입니다. ㅋㅋ




해물파전 파전도 두껍고 오징어와 굴이 들어간 해물파전입니다.




6시 내고향에도 소개된 집이라고 합니다. 우선 가정집에서 먹다보니 꼭 집에서 먹는 분위기도 

나고 좋더라고요 


그런데, 서빙하시는 아주머니들께서는 조금 더 고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