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

구리 돌다리 삼겹살집 구이가에서 삼겹살과 김치찌개

구리 돌다리 삼겹살집 구이가에서 삼겹살과 김치찌개


남양주에 사는 지인과 만날때면 가는 구리 돌다리 


여전히 젊은 친구들이 많은 곳이네요.


가끔 가는 구이가 삽겹살집 우선 가격이 많이 저렴한 곳이죠 


맛도 가격 대비 좋고 







김치찌개랑 계란후라이를 할수 있는 구이가 전용 김치찌개 철판(?) 냄비(?) ㅋㅋ






아래 접시가 위에 김치찌개 냄비에 붙어 있었나 보더라고요 


아무생각없이 잡았다가 살짝 데었네요 ㅜㅜ



구이가는 국내산 최고급 도드람한돈을 사용하다고 합니다. 


최고급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