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과도움 그리고 나눔커뮤니티

영화배우 이보영 함께 하는 착한소비와 기부문화


요즘 착한소비와 공정무역 기부문화에 대해 관심이 많고 의정부 지역 아동 센타( 나무들의 숲)에 후원을 하고 있는 기브코리아입니다.

나눔과 도움이라는 카페에 모인 많은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제가 많이 부족하여 많은 후원을 해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겨울이 오면서 난방비 걱정에 고심이 많은 지역 아동 센타입니다.

중고 난방기를 기증받았지만 설치비용이 많이 들어 부품을 직접 구매하여 설치할 정도로 열악한 환경입니다.

많은 분들의 후원이 있지만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나무들을 위한 숲 지역아동센타는 아동과 청소년의 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신체발달을 위해 노력하고 학교생활유지와 적응력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교육서비스와 생활지원(급식지원, 보호자역활, 예절 및 생활습관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나무들의 숲 직접후원하러가기

이런 지역아동센타가 좀 더 많은 이웃들의 관심으로 운영되길 바랍니다.



후원금이 없으시다고 고민하실 필요은 없습니다. 학습지도를 통한 자원봉사자게 될 수도 있고, 급식 준비를 위한 자원봉사자가 될수도 있고 물품이나 후원금이 아닌 우리들의 관심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저또한 좀 더 성공하면 사회에 많은 도움을 주고자 했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욕심이란 그렇지가 않더군요. 지금은 부족해 좀 더 성공하면 좀 더 성공하면 ..........



어려운 생활 속에서도 작은 실천을 보이시는 분들을 보며 다시 깨달았지요.

여러번의 실패 속에서 내가 너무 욕심이 많았던 것은 아닌지 돌아보게 되더군요. 그렇다고 크게 성공이나 실패를 한것은 아닙니다.

기브코리아닷컴이란 쇼핑몰 준비를 하면서 생각을 했죠 ^^

성공후가 아닌 처음부터 어려운 이웃들과 같이 가자. 이제 시작한 쇼핑몰이라 우선은 아이들 즉 우리의 미래를 짊어질 아이들이 바로 커야 한다는 생각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아이들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의 여러나라들에게 도움을 주는 공정무역을 통한 착한 소비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 또한 착한소비를 통한 기부문화에 더욱 도움을 줄수 있는 하나의 버팀목이 되고자 합니다.

이번 지역아동센타 나무들을 위한 숲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작은 기획전을 마련하였습니다.

* 기획전은 종료되었습니다.


기브코리아쇼핑몰 방문해보기 



생활용품, 세정제 등의 구입을 통해 구매금액의 20%를 후원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움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유니세프 에코 캔바스백도 같이 소개해 봅니다.

영화배우 이보영씨가 홍보대사더군요.

 

유니세프 후원하러가기

유니세프 에코백의 판매 수익금 전액이 150여개 개발도상국의 어려운 어린이를 위해 사용된다고합니다.


에코백의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것 같네요. 자연스러운 멋을 내면서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을 사랑하는 마음도 함께 하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유니세프 캔바스백 정보보러가기





너무 아름다운 모습이지요 ^^

이보영씨의 동영상도 흐믓하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