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쇼핑몰 소개하고 리락쿠마 침낭인형 받으러 가실분 ㅋㅋ

리락쿠마 침랑인형을 갖고 싶으신가요? 그런데 구입할 자금이 없으시다고요

걱정마시고 자신의 블로그에 리락쿠마쇼핑몰소개 포스팅한번 올리고 백호에게 기도해 보세요.

혹시 알아요 1등에 당첨되서 선물이 날라올지 ㅋㅋㅋ

1등 상품인 리락쿠마 침낭인형입니다.

솔직히 저는 남자라서 무척 귀엽지는 안네요 ㅋㅋ 그냥 조~금 귀여울 뿐 ㅋㅋㅋ

아래는 2등 상품인 헬로키티 옵티컬마우스와 3등 상품인 리락쿠마 하트쿠션입니다.



아래는 리락쿠마몰 입니다. 메인 페이지에 보니 100원 경매도 하네요. ㅎㅎ (ㅜㅜ 기간이 지났네요 ㅋㅋ)

리락쿠마몰 

구경 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 링크 타고 가셔서 구경들 해보세요.

주로 캐릭터 상품위주 입니다.

아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군요.

구경들 하시고 즐거운 쇼핑되길 바랍니다. ㅋㅋ

저도 11월 이벤트에 당첨되서 핸드폰고리 하나 받았었읍니다.

이벤트 당첨후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