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또 한명의 황금꿀벅지 이상화선수의 500M 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동영상

어제에 이어 오늘도 또 하나의 황금꿀벅지 이상화선수가 우리나라에 즐거운 소식을

전해 주네요.

이상화선수 역시 모태범선수와 같은 89년생이네요. 생일또한 며칠 남지 않았고요

자신의 생일 선물을 자신스스로 찾아내는 우리나라의 어린 태극전사들이네요.

탐진강님의 자세한 포스팅보기

이상화선수의 멋진 스케이팅 장면을 감상해 보실까요?

아주 멋진 동영상이네요 ^^






이상화선수의 금빛레이스를 즐감 하셨으면 이상화선수 미니홈피에 방문하셔서 응원글 남기셔도 좋을듯 하네요. ^^

이상화선수미니홈피



미니홈피에 남긴 다짐을 실현한 이상화선수 너무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