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2010년 들어 계속되는 체험단 당첨 이번에는 LED 스탠드다 ㅋㅋㅋ


얼마전 와글와글체험단에 신청한 프리즘 LED 스탠드가

덜컥 당첨되서 왔네요.


프리즘 LED 스탠드 체험단 참여포스팅보러가기

2010년은 정말 좋은일 들의 연속입니다.

꿈꾸는 달팽이비누 정품도 당첨되고,

항상 좋은 정보 많이 얻는 머니아님의 이벤트에도 당첨되어

머니아님의 책도 받아서 읽어보고, 머니아머니아님의 '인터넷 돈벌기 특강'을

읽으면서 다시 한번 뒤 돌아보는 계기도 된것 같아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잉~~~~

그런데, 이 포스팅은 LED 스탠트 포스팅이군요 ㅋㅋ

제품을 보내주신 프리즘 스탠드 관계자분과 와글와글에 감사드립니다.

좀 더 사용해 본후 포스팅 하려다가 미리 해 놓고 나중에 2차 포스팅을 해야 겠습니다.





(주)프리즘에서 만든 LED 스탠드로 모델명은 engoth-7000입니다.

아답타를 이용하여 DC 24V / 1A 를 사용하는군요. 그런데, 역시 LED는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소비전력이 겨우 12.2W 일반 형광등 1/4 보다 조금 높군요. ( 일반 형광등 40W입니다. )

지금도 컴퓨터위에 켜놓고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요넘을 조카한테 가져다 줘 ! 주지마 ! 살짝 고민을 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이제 제가 무신 공부할 ㅠㅠ 일은 많군요. ㅠㅠ

스탠드받고 좋아할 조카넘 얼굴생각하면 흐믓하네요.




조도를 영역별로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더군요. 조도 단위는 Lux입니다.

높이 45cm 기준에서 측정된 것이라 조금 달라 질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책상스탠드와는 다르게 LED 스탠드의 조도 값을 단계별로 조절하니 여러곳에서의

사용이 무척 용이 할 것 같습니다.

LED 스탠드의 크기는 가로폭 235cm 높이 570cm 스탠드등길이 562cm 이며 2850 g의 무게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다른 스탠드들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곡선을 강조한 디자인과 검은톤의 색상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 같습니다.

스탠드의 LED 빛의 조도를 조절 한 후에 사용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저런 테스트 한다고 컴퓨터앞에서 언어영역, 수리영역, 창의/휴식 영역을 바꾸어 가면서

눌렀더니 눈이 좀 피로한 것 같네요. ^^;

다른 영역으로 바꿀때에는 잠시 휴식을 취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자체가 아무래도 가격이 있으니 포상상태가 정말 꼼꼼하게 되어있더군요.

음 이런 포장 뜯기전 사진을 찍지 않았네요. 이건 귀찮으니 패스 할랍니다. ㅋㅋ


아답타와 상호가 세겨진 본체라 해야 하나 지지판입니다. ^^;









책상위에서도 몇컷 찍었는데 책상이 너무 지져분해서리 ㅋㅋ 요기 사진까지만 올립니다.

다른 책상스탠드들과는 다르게 9단계의 LED 빛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과 디자인이 심플하다는 점이 돋보이더군요.

빛의 온도에 따른 기억력 증가, 사고능력 향상, 피로감 해소등을 통해 일반 책상스탠드에 비해 학습효과가

탁월하다고 합니다.


특히, LED 광원에서 나오는 고밀도 가시광선이 주름개선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

관련글 보러가기

http://www.prismlight.co.kr/

프리즘 스탠드 홈페이지는 에러가 발생하는군요. 이미지 가져와서 좀 좋게 포스팅을 올리려 했는데 ㅠㅠ

오늘은(3일) 페이지가 열리네요. (주)프리즘 관계자분 회사 홈페이지도 하나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관리에 신경을 조금더 할애하시기 부탁드립니다. ^^

이 글 마음에 드시나요?

그럼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