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

쭈삼볶음(쭈꾸미삼겹살볶음) 맛있게 먹는 방법



오랫만에(?) 친구들과 철판쭈꾸미삼겹살볶음을 먹으러 갔습니다.

독도 쭈꾸미라고 5호선 아차산역 1번출구에서 150미터 떨어진

곳으로 저번에 방문했을때는 무척 자극적이여서 자주 안가게 되었는데

가끔 자극적이고 매운음식이 땡길때가 있잖아요 ^^;

철판쭈구미볶음은 저번에 먹어봤으니 쭈삼볶음 즉 철판쭈구미삼겹살볶음을

시켰습니다.

밑반찬 세팅 배추와 당근 무쌈 콘치즈 그리고 누룽지가 나온후






철판쭈꾸미삽겹살볶음이 나왔는데

잉~~~~~~~  뭔가 이상한데

보통 쭈삼볶음을 시키면 삼겹살을 밑에 깔고 삼겹살이 거의 구워진후

쭈꾸미를 볶던데 여기는 반대로 하더군요.








살짝 궁금증이 생겨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삽겹살을 먼저 구우면 나중에 퍽퍽해지고 다 말라서 맛이 없다.

쭈꾸미볶음을 먼저 한후 삽겹살을 쭈꾸미위쪽에서 같이 굽게 되면

오랫동안 같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설명이더군요.


오호 이런 방법이 ㅋㅋㅋ

정말로 쭈삼볶음 먹을때 나중에는 삼겹살을 잘 먹지 않게 됬는데

이렇게해서 먹으니 더욱 좋더군요.


독도쭈꾸미 사장님께서 열심히 볶아주시네요.

10평정도 되는 작고 아담함 쭈구미집으로 사장님내외분이 운영을 하시고 있는것

같습니다.

따로 직원은 없고 그래서인지 서비스도 정말 좋더군요.

다 익었으니 한점 드셔야죠 ^^


쭈구미삼겹살볶음을 맛이게 먹는 방법으로 준비한 안주 입니다. ㅋㅋ

깻잎위에 무삼을 올려 놓고 그위에 삼겹살과 쭈꾸미 마늘한점과 고추를 넣고 둥글게 말아서 먹으니

음~~~~~~~ 맛이 죽이네요. ㅎㅎ



음식점 내부입니다. 곳곳에 사장님의 정성이 많이 들어 간것 같습니다.

예전의 불량식품들도 전시되어 있고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인테리어네요. 그런데, 이런 인테리어는 좀 지난건데 ㅜㅜ




쭈꾸미의 정체라 ㅋㅋ

다이어트에도 좋고 DHA도 많고 타우린도 많고 콜레스트롤 완화와 피로회복에 좋고

가타등등 (많아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센스쟁이셔 ㅋㅋ






쭈삼볶음을 다먹고 밥을 비벼서 먹었습니다.

요즘 뭐든지 먹고나면 항상빠지지 않는 메뉴 볶음밥 ㅋㅋㅋ

철판에 쫘~~~~~~악 펴주는 센스 멋지십니다.





쭈구미는 문어과의 연체동물로 문어보다 훨씬 작은 놈입니다.

아주 맛나게 잘 먹고 왔네요.

아차산역 근처에 사신다면 한번들 다녀오세요. 추천할만 하더군요. ^^

5호선 아차산역 1번출구 나와 파리바게트 골목으로 한 150미터 가면 우측에 있습니다.

다음지도에는 등록이 되어있지 않네요. ㅋㅋ

아래의 위치에 있습니다.



추천 눌러 주실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