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학/책

명품 코미디 체험극 '당신이 주인공'

명품 코미디 체험극이라는 주제로 개그맨 김대범씨가 각본하고 연출한 

공연입니다.

체험극으로 구성된 연극이라 방청객에 따라 계속 달라지는 

공연장이 기존의 대학로가 아닌 홍대역 5번출구 근처에 있네요.

공연명은 '당신이 주인공'으로

평일에는 4시 6시 8시에 공연이 있고

공휴일 및 주말에는 12시 2시 4시 6시 8시의 5회 공연이 있네요.

공연관람 후 후기를 올려야 하는데 같이 갈 사람이 없네요. ㅋㅋ

이 초대권 필요 하신분들은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ㅋㅋ

무료티켓이긴 하지만 공연관람후원금이 조금 있네요. ㅋㅋ

5,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