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

결혼준비 너는 얼마에 하니?

4월 3일에 친구의 결혼식을 다녀온후 
 
아 ! 또 결혼시즌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번 주 토요일에는 친구넘 아들 돌잔치도 있고 ㅠㅠ

나갈 돈은 뭐이리도 많은지 ㅠㅠ

결혼준비를 할때 여유있으신분들이야 웨딩플레너에게 일임하면

다 알아서 해주니 편하기는 하겠지요. 

제가 아는 분은 어느 웨딩플레너가 벌써 5년넘게 연락온다고 합니다. 올해는 결혼하는지 ㅋㅋ

자꾸 삼천포로 빠지네요 ㅋㅋ

친구넘 결혼식 다녀온 후 '혼수반값'으로 검색을 해보니

대박 아이템이 뜨네요. 50프로 할인된 혼수를 반값에 구매 할수 있는 

공동구매 행사가 진행되고 있더군요.

생산자직거래연합이라는 카페에서 혼수를 반값으로 예비신혼부부들에게

공급을 하네요. 

생산자직거래연합을 이용하면 결혼준비에 좀 더 수월할것 같습니다.





언제 할지는 모르지만 혹시 필요할지 몰라 웨딩카드를 신청해 보았습니다. ㅋㅋ

' ☞ ☞ ☞ 웨딩가이드북 + 체크리스 + 300만원 절약 할인카드 '

요런 문구가 확실히 다가오네요. ㅋㅋ

신청 후 며칠뒤 도착한 카드입니다.



혼수반값에 이 카드를 사용하면 추가로 5%를 적립금 형태로

적립해 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카드는 2% ㅜㅜ

웨딩스토리라는책을 통해 결혼에 대한 여러가지 체크 사항과 해결책들이 제시해 주고 있네요.

특히 직장을 다니고 있는 젊은 예비신부에게 꼭 필요한 조언도 있더군요. 

온라인발품과 예비신랑미리 인사시키기

결혼준비로 소홀할 수 있는 업무에대한 정확한 처리 등

정말 할일은 끝도 없는 것 같네요.





결혼준비에 필요한 스케줄표가 같이 첨부되어 있어 

꼼꼼히 챙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예비신랑 신부들은 한번 들러보고 상담을 받아 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참 이 혼수반값 공동구매는 4월18일까지 진행 한다고 합니다.

참고들 하세요.

추천 눌러주고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