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2010 더튜닝쇼( 경주용자동차, 캠핑카와용품, 에어로바이저 )

저번달 28일에 일산 킨텍스 2010 더튜닝쇼에 다녀왔습니다.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이 게으름 ㅜㅜ

튜닝에 관련된 많은 업체들이 나왔더군요. 

튜닝하면 아무래도 자동차경주차가 많이 생각나더라고요.

역시나 경주차가 무척 많았습니다. ^^; 

오디오 튜닝또한 엄청나게 많더군요. 예전에 친구넘이 아반테에 오디오튜닝만 

천만원이 넘게 들었다고 하는 걸 믿지 못했는데 

참여한 업체들을 보니 음 천만원은 우습게 느껴지더군요. 

요즘들어 캠핑족이 많아져서인지 캠핑관련 업체들도 엄청나게 나왔더라고.

캠핑카 대여관련 예약도 즉석에서 받으면 20프로던가 할인을 해주더라고요

같이 갈 사람없는 저는 그냥 패스했습니다. ㅋㅋ

자동차 관련 부품업체들도 참 많이 참여했는데 이쪽관련 사진은 어떻게 하나도

찍지 않고 왔네요. ㅜㅜ

그럼 지금부터 2010 더튜닝쇼를 한번 둘러들 볼까요 ?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2010 튜닝쇼만 있는게 아니라 전기자동차 관련된 업체도 많이 왔고 

여기 저기 경품행사가 많아서 인지 가족단위로 오신분들도 엄청나게 많더군요.

 



아주 착한 츠자들인 레이싱걸들도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여기 저기 둘러보다 레이싱걸 포토 타임이 있었는데 

허걱 

사방에서 터지는 사진기소리 ㅠㅠ

아주 난리가 나더라고요 

저도 살짝 몇장 찍었는데 이거 완전 대박입니다. ㅋㅋㅋ

자 감상해 볼까요 ㅋㅋㅋ

01234





우연치 않게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셔터를 누를때 저렇게 포즈를 취해 주셔서

앞에 카메라 보시고 취하신 포즈인데 ^^;

이분 성함은 모르겠고 그런데 이런 사진 올려도 되나 ㅜㅜ

레이싱걸 민서희님이라고 하네요 검색에서 찾았습니다. ^^

포토타임에 찍은거라 초상권에 걸리지는 않겠죠 ^^;


진주산업대학교에서 만들어서 나온 전기 자동차입니다. 태양렬 쏠라판을 이용한 전기 자동차

대학생들이 만든거라서 그렇지 아마추어적인 느낌이 물씬 묻어나네요.

전기 자동차의 관건은 뭐라뭐라 해도 축전지의 크기에 있는것 같습니다.

경주용 차량과 엔진튜닝 차량들을 감상해 볼까요 !!

제가 튜닝쪽 관련 지식이 없어서 그냥 되는 데로 막 찍었습니다. ㅋㅋ

0123456



예전 공원에 가보면 자주 볼 수 있는 미니자동차입니다.

생각보다 속도도 많이 나오고 재미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런데, 요즘에도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캠핑카와 캠핑관련 용품도 많이 전시되어 있더군요.

캠핑용품들 가격 만만치 않습니다. ㅜㅜ



캠핑카에 텔레비젼도 이렇게 장착이 되어 있네요. ㅎㅎ


곰곰히 생각해 보면 캠핑카에서 사용하는 모든 전기를 캠핑카가

공급할 텐데 ㅜㅜ

이거 기름값이 만만치 않을 것도 같습니다.

다음에 이용할 기회가 생기면 좀 더 자세한 포스팅올리겠습니다.

이용기회가 되면입니다. 너무 기대는 하지 마시길 ㅜㅜ



장작구이를 할수 있는 제품 스테인레스라서 가격이 무척 쎄네요. ㅜㅜ

저는 그냥 돌 쌓아 놓고 그 위에 철망 얹고 괴기 구워 먹어야 겠습니다.

아래 제품처럼 침대텐트 버너 그릴 식탁세트 발전기도 필요하겠지요

너무 구입해야 할게 많네요 ㅜㅜ


다른제품과는 달리 침대텐트는 살짝 땡기는 제품이네요.

낚시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나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레어 아이템이 아닐까요 ?

저만의 생각인가요? ㅜㅜ


캠핑카 내부도 몇컷 올려봅니다.

똑딱이 카메라로 찍는거라 아무래도 DSLR에 비해 많이 떨어지네요.

ㅠㅠ




일본 라쿠텐 104주 판매 1위 비비크림 아비드 비비크림 12ml추가증정 행사
 

비올때 사이드 밀러가 물기때문에 보이지 않는 문제점을 해결한 제품이 있더군요.

빗물제거를 위한 특허 제품으로

하나 사온다면서 이것 저것 둘러보다 그냥 오고 말았습니다.

ㅜㅜ

원리는 바람을 이용한 제품으로 빗물제거를 위해 사이드밀러 상단에 제품을 부착하면

자동차가 30이던가 30킬로이상 운행시 정면의 바람을 모아 사이드밀러에

보내주는 보조밀러입니다. 

이렇게 모아진 공기의 힘으로 빗물제거가 되는 원리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효과를 보기위해 많은 실패를 했을 것 같군요. ^^

가격은 현장에서 15000원에 판매되었습니다.

포스팅을 올리다 보니 그냥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ㅋㅋ

샵포탈제품비교검색하기

위 샵포탈에서 에어로바이저를 검색해 보니 더욱 저렴하더군요 ㅜㅜ

샵포탈의 중간 검색창에서 쇼핑몰검색이 아닌 비교검색으로 검색하니 제품들이 많이 나오네요

비올때 마다 빗물제거때문에 수시로 창문을 열고 닫았는데 이번기회에

저도 하나 구입해서 사용해 본후 포스팅 올려야 겠습니다. ㅋㅋ




즐거우셨나요?

추천 눌러주실꺼죠 ^^



'인테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업훈련기관 (서울/경기/인천)  (0) 2009.03.31
타일의 역사  (0) 2009.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