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인천 중소기업 품질우수제품 전시회를 다녀와서


6월 11일과 12일에 인천중소기업 품질우수제품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게으름 ㅋㅋㅋ

인천지하철 1호선 동춘역 1번출구로 나오면 보이더군요.

행사는 2틀에 걸쳐 진행을 하고 전시는 1년내내 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제품을 50% ~ 20%의 할인 가격으로도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2틀간의 행사진행을 위한 무대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전자현악 4중주의 오프닝 무대가 있은뒤에 파워블로거를 위한 자리도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저는 파워블로거도 아니지만 살짝 꼽사리 껴서 참여했지요 ㅋㅋㅋ

행사 이벤트의 상품도 42인치 LCD TV 압력밥솥 주방칼세트 준비 좀 했더군요 ㅎㅎ

은근 당첨되길 기대했지만 꽝~~~~~~~~~~~ ^^



인천지역 중소기업들의 전시부스와 참여업체들입니다.

품질우수제품 , 유망중소기업제품, 여성중소기업 등 인천지역의 중소기업이 많이 참여했더라고요.



2010 인천중소기업 품질우수제품전시회의 커팅식을 위한 준비 과정입니다.

규모가 적다보니 촬영하는 기자분들도 조금 적네요 ㅎㅎ

사진촬영을 하는 분의 절반이상은 블로슈머를 통해 모집된 블로거분들이네요.

저는 DSLR이 없는관계로 뒤에서 똑딱이 카메라로 ㅋㅋ




커팅 타이밍을 못 잡았네요. ㅋㅋㅋ






전자현악 4중주의 공연컷입니다. 동영상도 찍었었는데 ㅜㅜ

어찌 된일인지 파일이 깨져서 올리지를 못하네요. 아우 ~~~~~~~~~~ 아쉬워라

손 떨어가면서 열심히 3분동안 찍었는데 참 아쉽네요.







이번 전시회가 5회던가 6회던가 그랬는데 잊어버렸습니다. ㅋㅋ

암튼 전시장은 항상 열고 매년 이런 행사도 진행 한다고 합니다.

소셜마케팅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으신지 블로거분들도 매년 초대해서 제품 체험과 전시회행사를

진행 하신다고 관계자분이 얘기해 주더군요.

품질우수제품에 대한 포스팅은 추후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중소기업 품질우수제품 전시회 잘 구경 하셨나요 ? 추천 눌러주실꺼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