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과도움 그리고 나눔커뮤니티

티볼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티볼을 아시나요?
티볼은 야구를 변형시켜서 티위에 공을 올려 놓고 하는 스포츠입니다.
티볼에 대해 자세히 보기

추신수선수공식팬클럽에서 제작된 여름티셔츠와 티볼용품을을 추신수선수팬클럽분들과
나눔과도움(지역아동센타 5군데 후원하는 개인모임)에서 보내드렸습니다.
벌써 한두달이 지난일인데 이제서야 이렇게 올리네요 ㅋㅋ

티볼용품은 가격이 만만치않아서 우선 2군데만 보내게 되었고
추후로 한군데씩 추가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추신수선수 공식팬클럽 레알로더스 나눔과도움에 추신수선수의 친필사인을 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추신수선수가 보스턴 레드삭스의 에이스 마쓰자카 다이스케를 상대로 시즌 14호 홈런을 날렸네요. ㅋㅋㅋ
손가락 부상에서 완전 회복한 것 같습니다. 너무 멋집니다.  





티볼 용품들을 담을 수 있는 가방과 매트내요 매트도 겉은 딱딱하지 않아서 좋더군요. 공도 물렁거려서 아이들이 맞아도
조금 아프기야 하겠지만 크게 다칠 염려가없어서 좋습니다.
멋지게 고글도 다 준비하신 나눔과도움 운영진분께 감사드리네요.
역시 배송은 제가 ㅋㅋㅋㅋ





일본라쿠텐 2009년 베스트상품 아비드비비크림으로 엣지있는 생얼효과를 보세요.!!

아래의 선물들은 7월에 각 지역아동센타에 보내진 선물들입니다. 책을 기증해 주신분도 계셔서

한군데는 책과 선물을 같이 보내주었지요.
이번에는 필통과 김밥싸는 세트기구고 같이 보내주었지요 ㅎㅎ
한달에 한번 월초에 배송을 할때마다 정말 흐믓합니다.

어제의 뉴스에서 미국의 억만장자 40명이 175조원을 앞으로 사회에 환원한다고 합니다.
그런 모습의 노블리스오블리제 정신이 유독 아시아 그중에서도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숨어서 기부하고 봉사하시는 많은 분들도 있지만 미국이나 유럽쪽과 비교해보면 정말
부족한 것이 사실이죠.

앞으로 기부문화가 우리나라에도 많이 확대되길 바랍니다. ^^









포스팅을 보시는 동안 흐믓하셧나요 ?
다른 분들도 같이 볼수 있게 추천을 부탁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티볼 경기를 하는 아이들의 사진도 같이 첨부합니다.


책나눔커뮤니티와 나눔과도움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