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구리 교문동 주차빌딩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2010년 4월 20일에 다녀온 구리 교문동 주차빌딩 준공식
사진들이 있더군요. ㅎㅎ
이걸 이제서야 올리다니 ㅜㅜ

준공식 행사를 진행 하셨던 분의 부탁으로 사진 좀 찍어 달라고 해서
기자들도 와서 열심히 셔터를 눌러주고 있는데 저는 똑딱이로 찍고 왔습니다. ㅋㅋ
교문동 주차빌딩 착공식때에도 댕겨 왔었는데 말입니다.

음 이때만 해도 그래도 똑딱이 카메라라도 있었는데 ㅜㅜ
주차빌딩 옥상에서 본 풍경입니다. 개나리도 피어있고 벛꽃도 있는것 같고
지인은 열심히 행사 준비 하고 있을때 저는 이렇게 주변 경치나 감상하고 있었지요 ㅋㅋ












 
현판도 이렇게 가려 좋았네요. 궁금해서 살짝 들여다 보기도 했습니다. ㅋㅋ
현판식 하는것 사진으로 엮어서 동영상으로 살짝 만들어 보았습니다.
음 동영상 만드는 것도 배워야겠습니다. 너무나도 어설프네요 ㅋㅋ
교문동 주차빌딩은 5층건물로
2009년 3월17일에 착공하여 2010년 3월12일에 완공 되었습니다.
약 400여대를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사무공간도 조금 있습니다.
조만간 시간내서 어떻게 변해 있나 댕겨와야 겠습니다.





 
준공식에 참여를 위해 동원(?)된 분들일까요? 자발적으로 오신분들 일까요 ? ㅋㅋ
주차난 때문에 고민 하시던 교문동 주민분들이 참여를 하셨겠지요 ㅎㅎ
구리시장인 박영순시장님이 준공식에 참석하셨네요.

이번 6월 지방선거에서 재 당선이 되어서 지금도 시정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정말 게으른 포스팅이지만 추천해 주실꺼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