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G-Fair 2010 ( 대한민국우수상품박람회 ) 관람기!!


저번달인 10월 27일에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G-Fair 2010 (대한민국 우수상품박람회 )를 댕겨왔습니다.
같이 이베이 판매를 준비하고 진행하고 계신 분들과 함께 모여서

제품에 대한 특성 및 제품컨택을 위해 좋일 구경했네요.
하루 가지고는 정말 다 둘러볼 수가 없더라고요.

정말 많은 제품과 우수한 아이디어제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시간만 허락 되었다면 하루 더 관람을 했을텐데 그게 많이 아쉽더라고요.




개막식을 위한 무대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좀 일찍 도착했더니 아직은 썰렁하네요. ㅋㅋㅋ

일산 킨텍스를 갈때 대부분 자가용을 이용했었는데
이번에는 전철을 이용하니 허걱 정말 오래 걸리네요. ㅋㅋ




저처럼 온라인 사전등록하신분들은 초대장만 가지고 가면 바로 입장명찰을 주어서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사전등록을 한 사람들 한테는 조그만 선물도 주더라고요 ㅎㅎㅎ
쇼핑백도 주고 ㅋㅋ
종이로 만든 친환경 연필세트를 주네요.
오호 디자인도 이쁘고 연필 뚜껑도 있네요. ㅎㅎㅎ









현장에서 등록해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네요.
무료입장 정말 좋군요 ㅎㅎㅎㅎ
현장등록하신분들은 위 사은품 못받더라고요 ㅋㅋㅋ

온라인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당첨된 문화상품권 만원권 2장도 안내 데스크에서
수령했습니다. ^^V







아이디어관부터 관람을 시작했는데 처음에 본 제품이 친환경 제품이더라고요
피자나 닭 같은거 먹을때 손에 기름 묻는거 싫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에게 정말 좋은 아이템이더라고요.
색상도 녹색, 주황, 노랑이 있고
제품명은 핑거스토 !!
친환경제품이라 금방 분해 된다고 하니
앞으로 기대되는 제품같아요.

이제 개발되서 양산은 아직 안 된다고 합니다.



아래 제품은 요즘 불고 있는 열풍의 아이폰을 위한 제품
강화유리로 만든 제품이더라고요. 그래서, 인지 가격이 허걱~~~~~~~~~~~ 4만원 정도 였던것 같은데
기억이 ㅋㅋㅋ 메모를 하면서 다녔는데 가격은 적지 않았나 봅니다.


아래 제품도 참 신기했습니다. 수도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물 분무기라고 해야겠죠.
화장실이나 기타 물수건이 필요한 곳에 일반 휴지를 겹쳐서 입부분을 눌러주니 물이 분무되어
사용할수 있더라고요.




작년에 신종플루로 인해 대 유행했던 제품의 업그레이드 제품 같아요.
음식점에서 요즘 거의 사용되는 제품이죠 침이나 입냄새가 상대방에게 전달 되지 않아
참 좋을듯 합니다.
마스크처럼 쓰는 제품인데 고정대 때문에 턱이 오래 하면 아플듯 하기도 하고요
전시회에서 한번써볼껄 그랬네요. ㅋㅋ

작년에 비슷한 제품인지 같은 제품인지 모르지만 대박제품이였다는 것은 들은 기억이
요 제품명이 마스케어군요. 마스크린이란 제품도 있네요.

투명위생마스크 구경하기


파주 DMZ 에서 생산한 콩에 초코렛을 입혀서 특산용품으로 판매를 하네요.
검은 콩인 서리태를 이용한 제품이군요. 지역 특산제품으로 활성화 시키면
어느정도 판매가 이루어 질것도 같은 제품이네요.

우리콩을 이용한 초코렛이라
시식코너도 있어서 맛보았는데 우선 초코렛을 발랐지만 아주 달지 않고
콩 특유의 고소함이 느껴져서 저는 좋았습니다.

참 !
이날 식품코너에서 쌀국수, 고기, 김, 막걸리 등 먹을것이 많아서 좋더라고요 ㅋㅋㅋㅋ



압력을 이용한 리필용기 요거 괜찮은 제품같더라고요.
화장품이나 치약 같은거 끝까지 사용하기 힘든데 요런 리필용기를 이용하니
모두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더라고요.





달팽이 슈즈라고 플렛슈즈인데 우선 휴대하기 편하게 신발을 말아서 보관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이 제품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여기저기 알아보니 여성분들은 그닥 많이 신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주변에 물어본거니 틀릴 수도 ㅋㅋ

플렛슈즈 구경하기



어디서 많이 보던 부스와 상호네요. ㅋㅋㅋㅋ
제가 판매하는 주력 제품 중 하나 휴대용칫솔살균기 ㅋㅋㅋ
사장님은 제가 보기 전까지 계시다가 약속 때문에 급히 나가셨다고 합니다.

치실까지 포함된 새로운 제품도 출시되었고, 작년에 디자인 작업 마무리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이번에 좋지 않은일이 생겨서 ( 유통사기 ) 생산가도 안되는 가격으로 많은 물량이 많아서
맘 고생이 많았던 것 같아요.

정리가 빨리 되서 정상화 되길 바랍니다.

유비텍 칫솔살균기 구경가기




 


완전 수제로 만드는 열쇠고리 및 핸드폰 줄이네요.
한개 한개 다 개별적으로도 만들 수 있다고 하니 선물용으로 만들어서
주변분들에게 주기도 좋을 듯합니다.

열쇠고리 및 핸드폰 줄 구경하기



너무 천천히 둘러보다 보니 시간이 촉박해서 이후부터는 제품만 보고 사진은 생략했네요.
그래도, 결국 다 둘러보지 못하고 반절 정도만 둘러 봤습니다.

같이 둘러 봤던 분들과 같이 저녁을 먹으면서
각자 둘러본 제품에 대한 의견도 나누고 어떤 제품은 뭐가 좋고 나쁘더라 등
많은 의견을 나눌 수 있던 계기가 되어서 참 좋았던 전시회 구경이였습니다.

자주 참석 했던 제 입장에서 보면 기존의 제품들과 유사한 제품들만 계속적으로
출품되고 새로운 제품들이 아직은 많이 미미한게 좀 아쉽기도 했고요

암튼 즐거운 관람이였습니다.
저랑 같이 둘러본 G-Fair 2010 이 즐거우셨나요 ?
그럼 추천 ~~~~~~~~~~~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