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레뷰에서 온 안드로보이 피규어

레뷰에서 열린 T소셜파티의 선물인 안드로보이 피규어가 왔네요.
뜻하지 않은 선물 ^^;

아~~
나와 있었군요. ㅋㅋ

안드로보이 피규어를 준다고 ㅋㅋ
T소셜파티 현장에서 준걸로 알고있었는데 아니었더라고요.

덕분에 안드로보이 피규어를 받게 되었습니다.



사무실에 있는데 택배가 와서 이상하다 올 물건이 없는데 하고 보니
레뷰의 마크가 딱 보이네요.

어!!  뭐지

내가 레뷰에 신청한게 있었나 의문이 들더군요.
상품명을 보니 아하~~~~~~~~

소셜파티에 참여하면 준다던 안드로보이 피규어네요 ㅎㅎ






박스의 디자인 참 멋지네요. 여기 저기 꼼곰히 둘러보고
열려고 하니 도저히 안열리는 겁니다.

저는 빨간 박스안에 하얀 박스를 밀어서 열고
또 흰박스가 나와서 잉 이것도 미는건가 하고
한참을 밀어보고 씨름 했는데

헐~~~~~~~~~~~

옆으로 된 자석이더군요 ㅜㅜ

아래 처럼 요렇게 열리네요 ㅋㅋ



씨름한 흰 박스와 빨간박스 디자인도 이쁘고 박스값도 장난이 아니겠는데요 ㅜㅜ
안드로보이 피규어는 100% 수작업으로 만든 제품이더군요.

팔만 앞뒤로 움직일뿐 다른건 다 안 움직입니다. ㅋㅋ






자 그럼 한바퀴 한번 감상해 볼까요 ㅋㅋ
빙글빙글 돌아라 안드로보이야~~~~~~~~~~~~

01234








이제 며칠 뒤면 우리 고유의 명절 설날입니다.
이웃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고자 하시는 일도 모두
잘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