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어가기

마장동 축산물시장내 우여사 한우전문점 정육식당 !!

안녕하세요.

기브코리아입니다. 

정말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


오늘은 저번달에 다녀온 마장동 축산물시장내에 위치한 우여사라는 한우전문점 정육식당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지인분이 이번에 새로 오픈한 곳으로 마장동 축산물시장내에 위치한 정육식당이라

은근 기대가 됩니다. 그런데, 단점은 제가 고기맛을 잘 모른다는거 ㅜㅜ


남들은 소고기라 하면 살짝 익혀서 살살 녹는다고 먹는데 ㅜㅜ

저는 항상 바짝 익혀야 ㅡ,.ㅡ


아시는 형님하고 같이 만나서 가기로 했는데 그날 따라 왜이리 비가 많이 오는지

마장역에서 걸어가는데 좀 많이 멀더군요 !!


나중에 다녀와서 찾아보니 위치가 정말 다리 품을 팔아야 될 정도네요 ㅎㅎ

다리품을 팔더라도 맛난 고기를 먹기 위해 go go 


전철역에서 부터 사진을 찍으면서 갔어야 하는데 우여사 정육식당에 도착하니 생각나네요.

뭐 비가 억수같이 쏟아져서 찍을 염두도 나지 않았지만요.


마장동 축산물 시장 예전에 몇번 와보긴 했지만 새롭네요. 그런데, 전체적으로 좀 더 

많은 보수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ㅜㅜ ( 중간중간 사진을 못찍었네요 )


드디어 빗길을 뚫고 도착한 마장동 정육식당 우여사 ^^;

그런데, 아직 간판이 없네요. 제가 도착하니 지금 간판을 달고 있더군요.


마장동 축산물시장내의 정육식당이라 고기를 정육정가격으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기본 상차림에 대한 비용이 청구되네요. ^^;


냉장고에 이제 막 올라온 고기들이 진열되어 있고 즉석에서 고기를 잘라서 판매하는 방식이더라고요

저는 가장 많이 먹어본 갈비살로 ㅋㅋㅋ





이제 오픈한지 며칠 지나지 않아서 아직 손님들이 없어서 좀 넓게 기분 좋은 숫자 7번자리에 앉았네요 ㅋㅋ

행운이 있으려나 !!




기본 상차림으로 간천엽이 서비스로 나오고 고기랑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는 버섯 고구마 양파 특이하게 

파인애플이 나오네요.

사장님께 여쭈어 보니 고기를 구워 파인애플과 같이 먹으면 파인애플의 특유의 향과 맛이 어울어진 고기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오호 기대기대 됩니다.





소고기나 돼지고기의 경우 아래 사진 처럼 원산지랑 등급 모든것이 다 추적되네요.



아래 보이는 찌게 오게 별미더라고요.

나중에 여기다 밥 한공기 말아서 술안주로 먹으니 ㅎㅎ 

딱 제 입맛에 맛는 안주가 완성되더라고요








요렇게 쌈에다가 갈비살과 파인애플 마늘을 넣고 한입 쏙 먹으니 

파인애플의 향긋한 맛과 고기의 육질이 더해져서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파인애플 추가는 비용이 좀 발생됩니다. ^^; 얼마라고 하셨는데 기억이 ㅎㅎ





마장동 축산물시장내에 위치한 우여서 정육식당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정말 위치가 애매 합니다. ㅎㅎ


그런데 상호가 왜 우여사일까요?

방문해 보시면 왜 우여사인지 금방 아실꺼예요.


오픈 하셨다고 서비스 안주도 팍팍 내어 주시고 옆에서 맛있게 먹는 방법도 

가르쳐 주신 사장님께 감사드리며, 더욱 대박 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