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

등촌멸치국수집 보쌈과 김치만두

월요일부터 사무실회식을 하게되었네요
^^ 저번주에 유통과학연구회 송년모임과
블로슈머 대박상품만들기 좌담회
신제품전시회 및 판로개척을위한 유통교류모임
등의 행사를 마치고 고생하신 사장님들과
뒤풀이겸 회식을 가지게되었습니다

등촌동에서 멸치국수와 비빔국수가 맛있기로 소문난 등촌멸치국수 집에서
보쌈하고 김치만두 소주 등에 회식을 했네요


묵은지와 보쌈을 먹는맛이 독특하네요
믿을수 있는 국내산 멸치만을 사용하는
등촌멸치국수집입니다 ^^


배추랑도 싸서먹으라고 사장님이 주시네요
회식을 할때 1차로 요기도할겸 오면 좋은것
같아요

영업시간이 9시30분까지만 한다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