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SBA서울산업 진흥원 유통센터 탁상달력 메모지 세트

SBA서울산업 진흥원 유통센터 탁상달력 메모지 세트


2016년 탁상달력을 서울 SBA서울산업진흥원에서 우리나라 중소기업


교류모임에 사은품으로 사용하라고 지원해 준 2016년 탁상달력입니다.


작년에 진행된 제1회 대한민국 유통인의밤 행사의 사진들과 2015년 등촌동


SBA서울 신기술창업센터에서 진행되었던 다양한 모임사진들로 구성된 


2016년 탁상달력입니다.






3종류의 메모노트와 탁상달력으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작년 서울시장인 박원순시장님의 사진도 있네요.

박원순 시장님이 사용하고 있는 운동기구는 몬스터레일이라는 운동기구입니다.




달력 곧곧에 반가운 사장님들의 사진이 있네요. ^^





아래 사진끝에 저도 있었는데 저는 짤렷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