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

경동시장 맛집으로 소문난 이쁜홍낙지 저렴하고 싱싱한 해물들

경동시장 맛집으로 소문난 이쁜홍낙지 저렴하고 싱싱한 해물들


설명절때 다녀왔던 경동시장 맛집인 이쁜홍낙지 식당 


2월마지막 날에 포스팅을 하네요 ㅋㅋ


싱싱한 해산물들의 가격이 좋네요. 


아래 전복 두마리 세마리 5마리 만원씩 후덜덜




낙지와 굴 한근에 5000원 

가격이 매일 변동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저 가격에서 갑자기 높아지거나 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새우 좋아하시는분들은 25마리에 만원이니 부담없이 구매하셔서


즐기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쁜홍낙지는 경동시장 중간에 위치해 있는 수산물 도소매도 하고 식당도 운영한다고 합니다.



찜요리등 여러가지 수산물 요리들입니다.

식사로 낙지칼국수도 같이 시켰는데 낙지 한마리가 다 들어가 있네요 



주방도 요즘은 환하게 다 보이는 구조의 식당들이 많죠 

경동시장 맛집인 이쁜홍낙지 식당도 역시 주방이 환하게 보이네요.




예전에 방문했을때는 테이블로 되어 있었는데 

단체로 오시는 손님들이 많아서 다시 공사를 해서 보시는것 처럼 

앉아서 먹는 구조의 수산물식당으로 변모되었네요.


중간중간 기둥들이 살짝 거슬리지만 뭐 저렴하고 싱싱한 수산물들을

즐길수 있으니 패스입니다. 




꽃게탕



해물찜 해물찜에는 낙지, 전복, 갑오징어, 꽃게 이렇게 들어간답니다.






이쁜홍낙지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