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등촌역 맛집 수제치킨까스 전문점 수가마솥닭

등촌역 맛집 수제치킨까스 전문점 수가마솥닭


요즘들어 자주 가게된 등촌역 2번출구 부근의 맛집 수가마솥닭


닭요리 전문점으로 닭한마리 닭볶음탕


후라이드치킨 


수제치킨까스


우리밀 닭 칼국수


닭고기 버섯 덮밥


판매하는 요리및 식사는 몇가지가 되지 않는 닭요리 전문점입니다.


등촌역 맛집이라고 소개할 만큼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자주 가게 되네요.


저번에는 10명 정도가 가서 닭한미라 2개와 후라이드치킨 한마리를 먹었는데 


그걸 남기고 왔네요 ㅎㅎ


2~3분이 식사를 하고와서 그렇긴 하지만 그래도 


사장님의 인심이 좋아서 양이 아주 많고 맛도 정갈하고 좋아요


어제 먹은 수제키친까스입니다.


치킨까스가 두조각을 튀겨서 나왔네요.


셀러드와 밥까지 



수제치킨까스를 드실때 찍어먹는 소스도 두중류가 나와요



기본 반찬으로 나온 오뎅 계란후라이 멸치오징어 김치와 셀러드








계란 후라이도 푸짐하게 세개나 해서 주셨네요. ㅎㅎ

둘이서 와서 먹는데 하나가 남아요 





기본 반찬들



사용하는 숟가락하고 젓가락을 일회용이 아닌 나무재질로 만든


숟가락하고 젓가락을 사용합니다. 일회용사용도 줄이고 


깔끔하게 종이 포장까지 되어서 나오니 식사를 하러 오신분들의


기분까지 생각하신듯 해요





퇴근후 먹는 저녁식사라 간단하게 소주도 한잔 곁들이고



등촌역 맛집으로 추천할 만한 닭요리 전문점 수가마솥닭의 식사는


닭고기 버섯 덮밥 5000원


우리밀 닭칼국수 6000원


수제치킨까스 8000원


공기밥 1000원


이렇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수제치킨까스 ㅋㅋㅋ




그래도, 결국 다 먹고 나왔답니다.


다음에는 닭칼국수와 닭고고 버섯 덮밥을 먹어봐야겠네요.


수가마솥닭의 위치는 등촌역 2번출구에서 서울 신기술창업센터 쪽으로 가다 보면 우측에 있답니다.


지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