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온채널 창업교육센터 근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전문교육 블로슈머 체험단 무사입 도매사이트 온채널 해외 이베이 아마존 라자다 폐쇄몰 국내 카드사포인트몰 온라인판매 기브코리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온라인판매
나눔과도움 그리고 나..
상식사회
유통과학연구회/블로..
부동산/주식/재태크
건강/생활
컴퓨터/IT/버스폰
오늘의 핫이슈
쉬어가기
상식/연구
문학/책
이벤트
인테리어
명품관련
스포츠
English posting
Total416,697
Today7
Yesterday46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료교육 같은 유료교육 아시니요?


요즘 한참 뜨고 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 구 스토어팜 ) 입니다.


네이버에서는 무료교육을 진행을 하고 있지만


실제로 네이버의 무료교육을


듣기는 정말


헐~~~~~~~~~~~~~~~~~~~~~~~~~~~~~~~


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교육을 시작하게 되면 금방 마감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직접 진행하는 스마트스토어 교육 


못지 않게 교육 모집을 하면 마감이


빠르게 진행되어 지는



스마트스토어 교육이 있답니다.


아쉽게도 무료교육은 아니지만 이건 유료라고 하기도


참 애매한 교육비용이랍니다.


3개월간 내가 업무를 볼 수 있는 업무 공간을


제공해 줍니다.


그리고,


3개월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 스토어팜 ) 실전교육을


진행해 줍니다.


아주 조금 강합적으로 과제제출과


숙제를 요청합니다.


물론, 아무리 요청해도 안하신분들은


어쩔 수 없더라고요 ㅜㅜ


참 이부분이 많이 아쉽습니다.



내가 판매할 상품이 없다고 고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우선,


온채널 무재고 위택배송 도매사이트를 활용한


상품등록을 통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뿐만이 아닌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 할 수 있는


교육이랍니다.


오는 6월 12일에 시작되어지는 교육과정도


오늘 부터 모집이 되어지고 있는데


대기하셨던 분들이 많아서 금방 마감이 되어질 것 같습니다.


아 정작


중요한 교육비용을 얘기 안드렸군요.


3개월 업무공간제공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교육과정이


총 33만원입니다.


비용지출을 한 금액을 3개월 교육과정을 마치고


다시 돌려 받을 수도 있습니다.


성적우수자 분들께 포상까지


헐~~~~~


1등 30만원, 2등 20만원, 3등 10만원


이게 끝이 아닙니다.


출석만이라도 열심히 하시면 출석 우수자 2분께


각각 10만원씩


이게 끝이 아닙니다


내가 상품을 열심히 등록했다


최다상품등록상 10만원


또 있습니다.


열심히 열정을 가지고 교육을


받았다면


열정상 10만원


온채널에서 진행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교육


이거 교육신청해서 1등 하면 개꿀인데요 ㅎㅎㅎㅎ













온라인 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서둘러서 온채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교육에 참여신청을 해보세요


무료가 아닌데 완전 무료같은 교육과정이랍니다.


참여신청은 아래 


우리나라 온라인 유통커뮤니티인 유통과학연구회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dbstnzld1/481432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광희동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온라인창업교육 기브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