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사회

사전투표완료 사전투표소는 주민센터 구청에 되어있습니다

오늘 사무실 나가기 전에 사전투표를 하였답니다.


어제 하려고 했는데 멍청하게


지방선거홍보물에온 지방선거일 투표당일 투표소로


가서 한참 헤매다가 출근때문에 사전투표는 못하고 출근했지요




어째 투표소인 청량리 동대문구청소년수련원으로


가시는분들이 없다 했네요 ㅋㅋㅋㅋ


저번 사전선거때에 주민센터로 가서 신고를 했으면서


이번에는 아무생각없이 지방선거투표소로 갔었네요 ㅎㅎ



오늘 토요일 사무실 잠시 볼일이 있어서 출근전에


사전투표를 먼저하기 위해 청량리동 주민센터에 갔습니다.


청량리동 주민센터 사전투표소는 4층에 마련되어져 있어서


몸이 불편하신분들이 사전투표를 하시기에


많이 불편할 것 같습니다. ㅜㅜ



투표마치고 나오면서 인증샷도

잊지 않고 한컷했습니다.


내 소중한 한표


사전투표를 하지 않으셨다면


당일은 13일에 꼭 행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