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SBS주말드라마 운명과분노 PPL 광고설명회

유통과학연구회와 온채널 , 유겟미의 협력으로

(주)호박덩쿨에서

 

SBS 주말드라마 운명과분노에 들어갈

PPL 광고업체분들을 위한 설명회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PPL광고는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광고지만 유통과학연구회와 (주)호박덩쿨에서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유통경로확보와 매출향상을 위해

오박덩쿨에서 직접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PPL 이란 ?

영어 Products in placement 의 준말로, 영화나 드라마의

소품으로 등장하는 상품을 뜻합니다.

 

PPL광고는 이러한 소품을 특정회사의 제품으로 대체함으로써

회사 측에서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고,

드라마 제작사 측에서는 제작에 필요한 협찬금이나 협찬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대부분 대기업의 제품들이

많이 참여를 했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어지는

SBS주말드라마 운명과분노에 참여하는 PPL상품의

경우 운명과분노에 PPL상품으로 사용도 되어지고

 

MCN 비지니스를 할 수 있는 홍보영상까지 제작해주고

홍보까지 진행을 해준다고 합니다.

 

운명과분노 드라마는 12월1일 토요일부터 20부작으로

제작되어지는 정통멜로 드라마입니다.

 

PPL광고 설명회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선착순으로 20개 업체만 설명회에

참여를 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업체는 서둘러 참여신청을 해주세요

PPL설명회참여신청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