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과도움 그리고 나눔커뮤니티

지역아동센타 여러분들의 작은 보탬이 큰 힘이 됩니다.

나눔과 도움 카페모임을 통해 모범어린이 상품선물을 발송했습니다.

의정부 지역아동센타 '나무들을 위한 숲'과

서울역 쪽방촌 공부방 '소망찾는이'


'경북영천서문지역아동센타', '전남벌교지역아동센타'


총 4군데에 모범어린이 선물을 배송했습니다.

아무래도 어린아이들이다 보니 선물은 인형이 대부분입니다. ^^;

아동가방도 이번에 같이 후원했습니다. 제가 10개 나도카페지기님이 10개

너무 아동용이라 잘 쓸지는 ㅠㅠ


칫솔보관을 위한 휴대용칫솔살균기도 이제 거의 다 받은 것 같네요.

다른 후원상품을 찾아봐야 하는데 영 생각이 나질 않네요 ㅠㅠ



토끼인형, 곰인형, 휴대용칫솔살균기입니다.

모범어린이는 3명을 뽑습니다. 노력상, 우정상, 배려상

이번에 선정된 어린이들 축하드립니다. ^^




아동용가방 남아용, 여아용입니다.
 
너무 아동용이라 초등학교 3학년만 되도 안 쓸것 같네요 ㅋㅋ



이 글을 더 많은 분들이 보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일에 동참하기를 바랍니다.

마음에 드시면 추천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