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추신수 선수 공식 팬클럽 레일로더와의 만남!!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외야수인 우리나라의 추신수선수의 공식 팬클럽이 네이버에 생겨서

추신수선수의 응원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소개한 나눔과 도움카페의 지인들은 모두 스포츠에 열광을 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ㅎㅎ

나눔과도움의 일원이라 추신수선수와도 이렇게 살짝 인연이 생기네요. ㅎㅎ

추신수선수의 공식팬클럽의 오픈기념으로 여러가지 이벤트를 열어서

많은 상품들을 역시 이번에도 제가 배송을 했습니다.

그전 나눔과 도움카페의 어린이날 선물 배송할때 같이 했었죠 ^^





추신수선수와 그의 부인인 하원미씨에게 나눔과 도움 카페에서 후원하고 있는 여러 지역아동센타의

아이들의 팬레터를 만들어서 보내 주었습니다.

추신수선수가 이 편지들 받고 무척이나 기뻐했다는 후문이 들리기도 했습니다. ㅋㅋ

아이들의 글 쭈~~~~~~~욱 감상들 하세요.

중간에 저 있습니다. ㅋㅋㅋㅋ









아래 사진들은 이번에 추신수선수공식팬카페 이벤트에 당첨된 분들께 드릴 선물들입니다.

추신수 선수의 싸인볼과 싸인모자, 싸인티, 싸인인형, 원더걸스화장품 등 여러가지

많은 선물들이 있는데 추신수선수의 팬의 입장에서 보면 무척이나 가지고 싶은

선물들 같습니다. 저는 별로 감흥이 없어서 ㅋㅋㅋ






클리블랜드 수건과 경기장에 다녀왔던 티켓 ^^;

제가 보고 온것은 아닙니다. ㅎㅎㅎ

아래 모자와 티에 보면 아주 멋진 추신수 선수의 싸인이 보이시죠 ^^

제가 포장해서 배송하는 관계로 저는 다 만져봤습니다.

팬클럽회장님이 저도 나중에(?) 그 나중이 언제 일지는 모르지만

싸인볼과 기념품들 꼭 챙겨 주신다고 했습니다.

푸~~~~~~~~~~하하하하


미국에서는 너무나도 유명한 선수카드 저번에 어느분 블로그에서 본 기억이 있는데

저런 선수카드의 가격이 어마어마 하더군요.

특히나 한정판으로 나온 카드는 허걱~~~




아래 플라스틱상자에는 아이들 학용품세트가 무척이나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조카한테 저도 이거 하나 가져다 주고 아주 제대로 생색냈습니다. ㅋㅋㅋ

없는게 없는 학용품세트라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조카보러가면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ㅋㅋㅋ


솔직히 요 인형은 좀 별로 같습니다. ㅋㅋㅋ

추신수 선수가 너무 못생기게 나왔어요 ㅋㅋㅋ







아래에 있는 화장품이 원더걸스화장품입니다. ㅋㅋㅋ

원더걸스화장품 판매사의 사장님이 추신수 선수의 왕팬이라더 군요 ㅎㅎㅎ

요거는 아무래도 협찬이 아니라 뺐어오신거 같아요 ㅋㅋㅋㅋ


추신수 선수 지금도 아주 잘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해서

더욱 멋진 선수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추신수 선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