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4 정품범퍼 역시 뽀대 나네요 ㅋㅋ



드디어 올라오는 아이폰4 개봉기입니다. ㅋㅋ
10월 15일에 개통을 했으니 참 빨리도 올립니다. ㅋㅋㅋ

저는 아이폰4 검정으로 받았습니다.
예약하고 며달이 지나서 받은건지 ㅋㅋㅋ


구성품들도 다들 아시겠지요 뭐 별거 없더군요.
이어폰을 보니 또 마음이 아파옵니다. ㅜㅜ

내 이어폰 집어간 사람 벌 받으실껴 ㅜㅜ
정품 이어폰은 가격도 비싸서 새로 구매하기가 참 껴려 지네요 흑흑








전화번호부 등록은 별로 반갑지는 않지만 네이년을 이용했습니다.
기존에 있던 햅틱2의 주소록을 웹으로 옮긴 후 네이버 주소록으로 가져와서
다시 아이폰4로 이동 했습니다.

주소록 등록 방법은 추후에 다시 포스팅 해야겠군요. ㅋㅋ


며칠전 강변역 테크노마크 5층에서 수령한 아이폰 정품 범퍼입니다.
아주 깔끔 하고 좋더군요.

아직도 아이폰 정품범퍼를 수령하지 않으신 분은 강변역 테크노마트 5층에 가시면 수령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바로 수령했는데 좀 늦게 가면 예약하고 수령해야 한다고 합니다.





기존 케이스에서 아이폰 정품 범퍼로 교체하니 더욱 멋진 것 같아요 ㅋㅋㅋ
확실히 햅틱2의 화질이 많이 떨어지네요.
같은 300만 화소 같던데 차이가 많이 나는것 같습니다.





참!
며칠전 오스킨비비크림 런칭기념 포스팅에서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모두 체험의 기회를 

드리고 싶네요 ㅋㅋ
포스팅은 안 써주셔도 되고 사용해 보시고 정확한 장단점만 갈겨 주심 됩니다.
해외도 보내드립니다. ㅋㅋㅋㅋ 


오스킨비비크림 런칭기념 포스팅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