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10가지 식물성 복합추출물 성분의 오스킨 비비크림(Blemish Balm Cream)

이번에 새로 런칭하게된 오스킨이란 비비크림입니다.
10가지 식물성 복합 추출물( 닥나무,레몬,발아현미,실크,석류,율무,통밀,카모마일,홍삼,효모)을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에 영양감을 주어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스런 피부톤을 유지 시켜준다고 합니다.

식약청의 자외선차단 인증(SPF50 PA+++,UVA,UVB)을 받은 제품으로 자신있게 외출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비비크림(BB Cream)은 블레미쉬 밤( Blemish Balm )의 약자로 독일에서 피부과 치료 후
피부 재생및 보호 목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잡티,기미, 작은 흉터 등을 가려 주며 피부톤을 정리해 주어 연예인들이 일명 "쌩얼화장"이라며 많이 사용하면서 알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비비크림은 종류도 여러가지 이며 가격 또한 만원 전후의 저가의 비비크림과 3~4만원대의 중간가격의 비비크림 그이상의 비비크림으로 종류도 참 다양합니다.

특히, 일본에서 한때 빅 히트했던 한스킨, 스킨79, 아비드 등의 제품들이 국내에 들어와서 더욱 경쟁들이 치열해 진것 같습니다.

요즘 동아시아 권에서는 한국산 화장품이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한국산 화장품들이 가격이 비싸 샘플자체도 거래가 된다고 하니 정말 놀라운 현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미샤의 중국 진출 성공기는 많은 화장품 회사들에게 커다란 자극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비비크림의 원조인 독일보다도 더욱 뛰어나고 저렴한 한국산 제품이 각광을 받는 이유는 치열한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살아남기위해 노력한 제조사들의 기술개발 노력에 그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비크림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자연스러운 커버력 일명 쌩얼효과라고 하죠 ^^;
2. 베이스 메이크업과 파운데이션 효과
3. 자외선으로 부터의 피부보호
4. 발림성이 좋다
5. 환한 피부톤 만들어 준다.

등등

비비크림 자체가 피부과 치료 목적으로 만들어 졌으니 좋은 성분일 수 밖에 없는 것 같죠 ^^


비비크림은 얼굴에 바르는 제품이다 보니 정말 꼼꼼히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야 하는것 같습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본인에게 맞지 않는 제품은 독이 되겠지요. ^^

열이 많은 저에게 인삼은 안 좋은 것 처럼요.

요즘에는 젊은 남자들도 비비크림을 많이들 바르고 다니더군요.
제품 테스트를 위해 저도 발라 봤는데  ㅜㅜ
태어나서 처음으로 비비크림을 발라 보니 좋은지 나쁜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이번에 런칭된 오스킨 비비크림을 체험해 보시고 싶으신 이웃분은 댓글을 남겨 주심 알죠 ㅋㅋㅋ

제품에 대한 정확한 평가를 해주시면 좋을듯한데 아무도 참여 안 해주면 어쩌죠 ㅜㅜ


이상 신제품 런칭에 따른 홍보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