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요즘 장갑끼고 목욕합니다. ㅋㅋ



요즘 사용하고 있는 노란손 목욕 장갑과 달팽이비누입니다.
달팽이비누는 기존의 달팽이점액 추출물을 이용한 제품과는 다르게
달팽이가 스트레스를 받지않고 달팽이의 점액 자체를 체취하는 방법으로 나온
점액을 사용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판매하는 홈페이지에 나온 후기들을 보면 여드름 완화에 정말 뛰어난 제품 같더라고요
미백효과도 뛰어나서 제 몸도 좀 하얗게 변한 것 같아요 ㅋㅋ

노란손 목욕 장갑은 폴리프로필렌의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신축성이 뛰어나고
거품망과 같이 거품이 잘 나오는 목욕장갑입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손가락 목욕장갑은 사용할 때는 좋은 데 사용전에 손에 끼고
벗기가 좀 불편했는데 이번에 벙어리 장갑모양으로 새롭게 출시 되었더라고요




달팽이비누 포장이 참 거시기 하게 해서 왔네요 ㅋㅋ
뭐 받는분들의 기분을 상쾌하게 해 주기는 하네요.
저 같이 무덤덤한 남자들이야 귀찮게 이렇게 포장하고 지X이야 하지만 ㅋㅋ
암튼 샘플 한개와 사용법과 달팽이비누의 효능 뭐 이런거 적은 종이랑
같이 왔네요








설명서에 나와있는것 처럼 거품이 정말 많이 나오긴 하네요.
천연성분을 유지하기 위해 향을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점액냄새 비스무리한게 나더군요.

처음 사용할때는 좀 그랬는데 점차 자주 사용하니 적응이 되더군요 ㅋㅋ





노란손 목욕장갑 벙어리 타입이 손가락 타입에 비해 사용하기는 편합니다.
비누를 묻히지 않고 그냥 사용하면 안되더라고요.
마이 아픕니다. ㅋㅋㅋ

이 목욕 장갑을 사용하면 좋은 점이 일반 이태리타월이라고 하죠.
그 목욕타월보다 사용하기도 편하고 때가 더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제가 때가 많은 건가 ㅠㅜ


옥션에서 달팽이 비누구입하기

옥션에서 목욕장갑 구경하기

이상 노란손 목욕장갑과 달팽이비누 사용후기 입니다.
달팽이비누는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아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번 추석연휴에 내린 폭우로 많은 수재민이 발생 했더군요.
강서구 지역 부천지역 등 많은 지역이 폭우의 피해를 엄청나게 입었습니다.

도움의 손길이 많이 필요합니다.

달팽이비누웰더마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