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사회

‘美쇠고기 보도’ PD수첩 이춘근PD 긴급 체포

- 쿠기뉴스 일부인용문 -

서울중앙지검 형사6부(부장검사 전현준)는 25일 지난해 미국산 쇠고기 광우병 위험성 보도와 관련, MBC PD수첩의 이춘근 PD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검찰 관계자는 "이 PD에 대한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체포했다"며 "나머지 제작진에 대한 체포 여부는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말했다.

검찰은 오후 10시30분쯤 서울 마포구 일대에서 모임을 갖고 귀가 중이던 이 PD를 긴급 체포, 검찰청으로 이송했다. 검찰은 나머지 PD와 작가 등 PD수첩 제작진에 대한 체포영장도 발부받아 곧 신병 확보에 나설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PD수첩 제작진 신병이 확보되는대로 지난해 광우병 위험 보도 경위와 의도적 오역 여부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검찰은 앞서 PD수첩 제작진과 작가들의 이메일과 전화 통화기록을 압수수색, 보도 경위 등을 일부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 쿠기뉴스 일부인용문 -


광우병 위험 보다가 아닌 국민들에게 위험성도 있으니 조심 하자는 뜻 아닌가 ? 어제는 경찰 순찰차 경차로 바꾼다 하니 위엄 안 선다고 헛소리 하던데 검찰들 정말 할일 없나보구나 그렇게 할일 없으면 고장자연 리스트에 올라온 유력일간지 사람도 좀 불러서 조사함 해봤으면 한다.
그리고 위험성 있는 연령의 소고기를 수입결정한 MB 잘못아닌가? 좀더 검역을 강화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먹을 권리를 우리에게 주길 바란다.

하긴 요즘 촛불이 조금 수그러 들었지 그래서 들고 나오는 거지? 그런거지 아놔 잠 안와서 일어났는데 괜히 그냥 누워 있을걸 그랬구나 ㅜㅜ



출처 : http://news.nate.com/view/20090326n00597 본문 일부 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