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어가기

너무 웃긴 전설의 구두&레깅스&스키니 상품평ㅋㅋㅋㅋㅋㅋㅋ [펌글]

이건 좀 유명한 상품평들 ㅋㅋz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박 상품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레깅스 상품평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M사이즈인데 왜이러삼?..............

완전 30~32사이즈 정도되요..헐

ㅠㅠ..

내허리는 26인데..

라인더살릴려구 M삿다가 낭패당해요..ㅠㅠ

허리띠풀면 바지 그냥 흘러내림........

옷은 이쁜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커요 ㅠㅠ 사이즈만 맞앗다면 이뻤을탠데

아쉬워요..흥.......

근데 사진 진짜웃기다 ㅋㅋ

 

 

그 문제의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cafe.daum.net/truepic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