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어가기

조갑제 초딩의 여론조사 방법

여론조사 방법이 참 웃기더군요.

조갑제 초딩이 50대 노인 300분 모아 놓고 한 조사랍니다.

너무 웃겨서 웃어들 보시라고요.

다음은 조갑제 전 대표의 즉석 여론조사 내용
1. 질문: 지난 대통령 선거 때 李明博 후보를 찍은 사람은 손 들어 보세요.
-약90%가 손을 들었다.
2. 질문: 지금 李明博 대통령이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분은 손을 들어보세요.
-청중의 약10%가 손을 들었다.
3. 질문: 李明博 대통령이 너무 독재적으로 일을 하기 때문에 지지하지 않는 분 손을 들어보세요.
-아무도 손을 들지 않았다.
4. 질문: 李明博 대통령이 좌익청산과 法질서 수호에 실패하였기 때문에 지지하지 않게 된 분 손을 들어보세요.
-청중의 약85%가 손을 들었다.

무기명 여론조사도 아니고 아닌사람 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