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어가기

유명산에서 먹은 참나무 훈연 삼겹살


어린이날에 유명산에 다녀왔다. (이제서야 올리는 귀차니즘 ㅋㅋ)

원래의 계획은 서울 근방에서 참나무를 이용한 훈연구이를 먹을 계획이였는데 생각보다 취사할 수 있는곳이 없었다.

결국 이곳 저곳 찾아다니다가 유명산자연휴양림으로 가게 되었다. ㅜㅜ

어린이날이라 어린이 동반한 차량은 입장료 및 주차료가 무료였다. 너무 착한 유명산자연휴양림인거 아니야 ㅎㅎ

그러나, 오후에 찾아온 평상 사용요금 지불 ㅜㅜ( 하루 4천원 ) 이거 생각보다 비싸더군요 ㅎㅎ

여러아이들이 함께 뛰어 노는 모습들이 참 보기 좋았다네요.



휴양림 종합안내도입니다. ^^



도착해서 점심 준비에 바뿐 아줌씨들 ㅋㅋ










참나무 훈연 구이를 하고 있네요 호박도 굽고, 우리들 입맛에는 소고기보다 삼겹살이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양푼에 복음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