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과도움 그리고 나눔커뮤니티

[동시나눔]2010년 1월 동시나눔에 기브코리아도 참여합니다.

2010년 1월 동시나눔에 참여합니다.

저는 쇼핑몰을 운영하는 입장이다 보니 물품나눔이 가장 적절한 것 같습니다.

[동시나눔]은 개인적인 책나눔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 나눔을 통해 여러 이웃블러거 분들이 모여

함께 진행하는 동시나눔이 시작되었고요.

첫 동시나눔은 2009년 6월17일에 40여명의 블로거분이 동시에 시작 하였으며,

2009년 7월17일 2차동시나눔


이후로 5차동시나눔으로 이어졌으며, 

제7차 동시나눔은
디자이너김군님의 초청글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디자이너김군님의 블로그를 통해 저도 6차동시나눔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참여가 조금 늦어 오늘 올립니다.

기브코리아가 참여할 동시나눔은 아동용(유아용) 책가방입니다.

3가지 종류가 있으므로 5분씩 총 15분께 나눔을 해드립니다.


댓글로 참여하신분들 중에 제가 임의로 선택하면 좀 그렇죠 ^^;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선정하겠습니다.

접수 마감은 30일 0시에 마감하겠습니다.

발표는 30일 오후에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리 좋은 제품은 아니니 너무 기대들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여자아이용입니다. 초등학교 저학년정도까지만 가능할 것 같습니다.

크기는 35cm X 30cm 정도 됩니다.

많이 유아틱 하죠

두버튼 앞부분사진입니다.


뒷부분 사진입니다.


앞주머니 열은 사진입니다. 수업시간표 적는 부분도 있습니다.




남자아이요 책가방입니다. 앞부분 뒷부분 안쪽 순입니다.





여자아이용책가방 원버튼입니다.





버튼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습니다. 조금 약할 것 같군요 ^^;



섬유는 나이론 100프로네요.




동시나눔에 참여하는 의미이니 저렴한 제품이라고 태클은 사양합니다. ㅋㅋ

앞으로도 꾸준한 동시나눔에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