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과도움 그리고 나눔커뮤니티

나눔과 도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온풍기를 기증 받았는데 ㅜㅜ

http://cafe.naver.com/baseballmaniabest/10673

나눔과 도움이라는 네이버카페입니다.

의정부 나눔의 숲에서 온풍기를 기증 받았는데 설치비용이 없다고 합니다.

직접기부하러가기

기브코리아 쇼핑몰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제품을 구매하시면 구매비용의 20%를 의정부 나눔의 숲에 기부할 계획입니다.

12월 4일에 관계자분과 미팅 및 모임이 있어 11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일본 마루와에서 제조하고 한국의 마루와벅스프리 조습군회사에서 판매하는 제습 탈취제입니다.

옷장 서랍장 수납공간 등 생활공간에 곰팡이 진드기 유해가스 냄새를 없애주는 탈취 제습제입니다.

실리카겔을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합니다.

요즘 많이 사용하시는 디지탈 카메라 가방에 넣어 두시면 습기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제가 많이 홍보한 유비텍에서 판매하는 개인 휴대용칫솔살균기입니다.

중국산 저렴한 제품과는 다르게 튼튼하고 칫솔세균제거에는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건전지 사용시간이 2달안쪽으로 조금 짧지만 회사 사무실이나 여행 출장시에 정말 유용한 제품입니다.




역시 유비텍에서 제조한 TS-301 제품으로 TS-101과는 다르게 포장에 신경을 쓴 제품으로 선물용으로 좋은 제품입니다.

케이스또한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고 혀크리너가 추가로 장착된 개인 휴대용칫솔살균기입니다.









청풍생활건강에서 제조한 청풍무구 CAP-M1020 입니다.

가정용으로 칫솔 5개와 면도기 치약의 거치가 편한 제품입니다.

칫솔살균기중에서 알아주는 제품이죠 ^^








조습군 깔창입니다.

발에서 땀이 많이 나시는 분에게는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발냄새의 원인은 땀에 있다고 할 수 있겠지요.

개발자분의 마인드와 제품에대해 자세한 설명은 여기를 보시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활동형과 사이즈별로 나온 제품이 있습니다.

신발속의 습도를 조절하여 발냄새를 제거하고 뽀송뽀송한 발상태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습군 습도조절 매트입니다.

주무실때 땀이 많이 나는 조카넘에게 (초등학교 4학년) 깔고 자라고 했더니 평소 잘때는 땀범벅이 되었던 넘인데 아침에 상쾌하고 기분이 좋다고 하더군요.





노블리스 오블리제 유독 우리나라의 기부문화는 다른나라에 비해 인색합니다. 기부를 많이 하는 연예인을 색안경끼고 보시는 분들도 있고요.

이제 시작한 작은 쇼핑몰로써 아직 힘도 없고 재력도 부족하지만 착한소비를 통해 기부문화 정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회사가 되기위해 사업초기부터 기부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왼손이 한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 저는 이말 보다는 '나는 이만큼 한다 너희들이 도와 달라' 하고 싶습니다.

많은 금액도 아니고 제품 판매에 따른 5~10% 정도뿐이 기부를 못합니다.

이번 경우처럼 좀더 많은 금액을 기부하고 좀 더 세상 사는 맛이 나는 우리나라가 되기를 바랍니다.

나눔과도움 카페를 처음 알게 된 후 아이들이 좀더 위생적인 환경에서 공부를 하길 바라는 마음에 휴대용 칫솔 살균기를 10개 보내드렸습니다.

좀 더 많은 아이들에게 보내줘야 하는데 부족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아래 추천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글을 보고 기부문화에 동참할 수 있겠지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