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흑양파즙 먹고 건강을 챙기자 !!




위의 이미지는 흑양파즙의 제조 과정입니다.

(주)메나리에서 우리의성흑양파와 우리의성흑마늘 6개월 모니터 체험단에 덜컹 당첨이 되어

몇 주째 흑양파즙를 마셔보고 있습니다. ^^;

그전에 제조사와 블로거의 만남에서 받은 흑양파즙와 흑마늘즙도 죄금 마셔 보았으니

조금 오래 마셔 보았다고 해야 겠네요 후후



(주)메나리의 첫번째 흑양파체험후기

제조사와 블로거의 만남관련글보기


아직 특별한 느낌은 없지만 우선 흑양파즙를 마실때

기존의 제품과는 다르게 마시기가 참 편한 것 같아요.



두달가까이 마셔보니 양파의 매운맛은 없고

고유한 맛(?)이 참 오래 간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무슨 맛이지는 몰라요 ㅜㅜ


뭐 저의 느낌이니 다른 분들은 어떻게 느끼실지는 모르겠고 ㅋㅋ

흑양파 흑마늘 이렇게 좋은 것들만 먹으니 술이 덜 취해

술값이 더 나가는 단점이 있더군요. 아놔 ㅋㅋㅋ

이번기회에 술을 좀 줄여 보아야 겠습니다.





흑양파 양도 80ml나 되어 50ml인 흑마늘에 비해 양도 많더군요 !!

그래 보았자

꿀꺽 한모금이지만 말입니다. ㅋㅋ


제조사와 블로거의 만남에서 들었던 이야기들이

살짝 떠오르네요. ㅎㅎ

흑양파는 흑마늘과는 다르게 제조 공정상태에서

작은 실수를 하더라도 발효가 되지 않고 그냥 물로 변한다고 하네요.

저의 들은 이야기라 틀릴 수도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알고 계신분은

댓글을 주시면 수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양파에 함유되어 있는 퀘르세틴은 피를 맑게 하고 고혈압과 각종 성인병에 많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 퀘르세틴은 양파껍질에 더 많은 양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양파속의 약 10배 정도

(주)메나리에서는 양파즙 발효를 할때 껍질채 사용한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황토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양파만을 사용하여 만든 발효양파즙이라고 합니다.

저 혼자 다 먹기 뭐 해서 누나네 집에도 절반 정도 보내드렸는데

조카들도 아주 맛있게 잘 먹는 다고 합니다.

 

자신의 체질 분석을 통한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제공 하는 사이트입니다.
전문가에 의한 분석을 통해 다이어트 성공에 한발짝 다가가길 바랍니다.

체질분석을 통한 맟춤 분석 테스트 받으러가기





다음 기회에 또 받게되면 모두 보내줘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


양파를 싫어하는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제품의 체험 기회를 얻게 된건 참 행운인 것 같네요.

아래는 뽀너스로 양파 사진입니다. ㅋㅋㅋ



(주)메나리의 체험 후기입니다.

 http://blackonion.kr 

  무안황토우리흑양파 공식 커뮤니티 입니다. 

 http://www.woorif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