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과도움 그리고 나눔커뮤니티

기부문화 실천은 참 쉽습니다.


나눔과도움 카페에서 후원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타에 오늘도 선물을 제가 배송했습니다.
의정부 나무들을 위한 숲, 서울역 소망을 찾는이, 경북영천지역아동센터, 전남벌교지역아동센터,
대전참사랑지역아동센터, 제주대화지역아동센터

처음에 제가 카페에 가입할때만 해도 의정부와 서울역뿐이였는데 점차 늘어가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해피빈과 회원들의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매달 선물을 보내 주내요. ^^

이제 겨울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해 조금 조졸하게 보냈습니다. ^^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들
김밥싸는 도구, 머그컵, 알람시계, 도서, 옷





아래 머그컵은 추신수선수 팬클럽에서 만든 머그컵입니다.
이번에 추신수 선수 3할에 20-20클럽 그리고 출루율 4할 이라는 아주 멋진 기록으로
2010년 시즌을 마감했네요.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해서 꼭 군면제 되길 바랍니다.
오는 16일에 국내에서 팬미팅도 있다고 하는데
팬션모임과 겹치네요.












포장 완료후 마지막 한컷 더 ^^
요즘 사회적기업이 참 많아지는 것 같아서 기분이 참 좋습니다.
우리나라도 점차 기부문화가 활성화되어가네요.

좀 더 많은 분들의 참여가 이루어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