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과도움 그리고 나눔커뮤니티

아름다운 기부쇼핑에 동참 하시겠습니까?


11월 1일 부로 시작 하려더 기부쇼핑을 이제서야 진행하게 됩니다.
정말 필요한 제품들을 넣고 진행하려다 보니 시간이 자꾸 지나가서

오늘 급하게 몇가지 올리고 진행 합니다.

이번 기부 쇼핑은 2010년이 끝나는 날까지 진행 하겠습니다.
기부쇼핑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어서 진행 되며
판매금의 20프로를 후원금으로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 식품은 제외입니다. ㅜㅜ 이건 20프로 하고 카드 수수료 제하면 헉 ㅜㅜ )

그냥 진행합니다. 모두 20프로로 다른데서 메꾸어 지겠죠 뭐 ㅋㅋ


구입 할만한 제품이 없을 지도 몰라 틈틈히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운 기부쇼핑 하러가기

이번에 창고도 정리 하면서 예전에 판매하고 남은 아동용 가방도 전부
아름다운 가계에 기증을 했습니다.
300개가 넘게 있어서리 ㅋㅋㅋ





아름다운 가계에서는 여러가지 많은 공정무역 상품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정무역 커피와 환경을 생각한 에코제품등

지금 공정무역의 힘이라는 도서를 읽고 있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참 많은 것을 배우게 됩니다.

유럽이나 미주지역에서는 아주 예전 부터 공정무역이 활성화 되어서
거의 소비의 20~35%를 차지 하고 있더군요.

무조건 후원만 해주는 것이 아닌 공정한 거래를 통한 1차 생산자의 정당한 몫을
지불 하는게 앞으로 우리나라도 나아갈 방향인 것 같습니다.



공정무역과 사회적 기업에 대한 포스팅은 도서를 다 읽고 다시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거의 다 읽어서 조만간 올라 올듯 합니다. ㅋㅋ

아래는 기부금 영수증 ^^V
원가만 계산 해도 60만원이란 거금이네요.

아름다운 가계에 혹시 가시게 되면 위에서 본 가방 있나 봐주세요. ㅋㅋ
300개를 넘게 보냈으니 혹시 모르죠 보셨을 지도 ㅎㅎ



저와 같이 기부문화에 동참 하실꺼죠 ?
더 많은 분들이 보기위해 추천을 꼭~~~~옥 눌러주세요.

에코파티 메아리

아름다운 가게

굿네이버스 종현이 꿈을 위한 기부 참여하기

연탄은행 후원하기

공정무역 보코통 화장솜 구매하기 

공정무역 아름다운 커피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