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버스폰

아이폰4 반납하면 아이폰5 무료 ? - 제대로 호갱되기

작년부터 틈만 나면 KT 라면서 아이폰5 무료로 바꾸어 준다는 전화가 

정말 많이 오더라고요.


KT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아이폰4를 반납하고 62요금제를 사용하는 조건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 아이폰5 무료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


아래 내용은 제가 어제와 오늘 격은 실화입니다. 


 


 

어제 오후에 아이폰4 쓰는 고객들께 서비스 차원에서 

아이폰5 무료로 바꿔준다는 전화가 왔습니다.

예전에는 그런 전화 오면
'생각없어요' 하고 끊었는데 
문뜩 아이폰5 무료 할부원금이 궁금해 져서 교환해 달라고 하니

내일 팀장이 전화를 준다고 하더라고요 자세한거는 팀장이 안다고 하더군요. ㅋㅋㅋㅋ 스멀스멀

오늘 오전에 팀장이라는 아리따운 목소리의 여성분이 전화가 왔습니다.

' 호갱님 지금 아이폰4 반납하시고 62요금제 3개월만 유지 하시면 아이폰5가 무료예요 '

저는 지금 32요금제를 쓰니 너무 차이난다 

3개월 후 요금제 바꾸면 청구되는 금액있냐 ?

고 물어보니 ㅡ,.ㅡ

62요금제 기준이라 요금제를 바꾸면 조금 나온다고 하더군요 ㅋㅋㅋㅋ

그래서 물어봤죠

' 할부원금 얼마예요 ? '

돌아오는 대답 네 고객님 ( 속으로는 호갱님 하겠죠 ㅋㅋ )
 
810,000원입니다!!




아이폰 4 지금 팔아도 거의 20 정도 받는것 같던데  합하면 백만원이네요.
 
와우!!
 
소고기 회식 몇번을 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

그래서, 네 알겠습니다. 전화드릴께요 하고 끊었습니다. ㅋㅋㅋ
 
지금 아이폰5의 경우 50 ~ 60만원 사이의 할부원금으로 구매하면 잘 하는 거라고 하더군요.
 
이상하게 아이폰5 는 버스로 풀리지 않고 있습니다. 킁
 
무료라는 말에 속지 마세요. 아이폰5 무료 혹하기는 하죠 ^^

전화가 오던지 판매대리점에서 구입할때 꼭 확인해 보세요.

할부원금이 얼마인지 어떤 요금제 사용하면 무료라는 말 절대 믿지 말고 꼭 할부원금을 

체크 하세요.
 
버스폰이 뭔지 모르신다고요 ?
그럼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아래 이미지의 저작권은 버스팡에 있습니다.




버스팡에서 버스폰 정보를 얻지 않고 아이폰5 무료라는 말에 덜컥 구매하신다면
제대로 호갱이 된다고 합니다.
 
주변 지인분들 호갱 만들지 마시고 버스팡 알려주세요.
 
버스폰은 버스팡에서 고고